10월 1일은 ‘울산광역시 시민의 날’입니다. 시민의 날에는 화합을 다지는 의미에서 울산시민 헌장을 낭독하고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하는데요. 그중 하이라이트는 ‘울산광역시민대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울산광역시민대상이란 사회봉사·효행, 산업·경제, 문화·체육, 학술·과학기술 4개 부문에서 1년 동안 지역을 위해 이바지한 울산 시민분들을 대상으로 울산시가 감사의 의미를 담아 상을 수여하는 것인데요. 다가오는 2017년 제17회 울산광역시 시민의 날에 거행할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접수하고 있답니다. 


#관련링크http://www.ulsan.go.kr/gov/govnotice/76




▲ 2016년 울산광역시 시민의날 행사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는 오는 7월 31일(월)까지 사회봉사·효행, 산업·경제, 문화·체육, 학술·과학기술 4개 부문으로 접수하실 수 있는데요. 후보자가 되기 위해선 5년 이상 계속해서 울산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구청장이나 군수, 각급 기관단체 장의 추천이나 시민 30명 이상으로부터 연서를 받으면 후보 자격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후보가 되기 위해서는 추천서와 이력서, 공적조서, 기타 공적증빙자료 등 첨부서류를 구비해 접수기간까지 울산광역시 자치행정과로 우편접수를 해주시면 돼요!


#울산광역시민대상 후보자 접수안내

접수기간 : ~2017년 7월 31일(월)까지

시상부문 : 4개 부문(사회봉사·효행, 산업·경제, 문화·체육, 학술·과학기술)

수상자격 : 공고일 현재 5년 이상 계속하여 울산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 중 

            추천권자로부터 추천을 받은 자

            (※추천권자 : 구청장‧군수, 각급 기관‧단체의 장, 시민 30명 이상의 연서)

구비서류 : 추천서, 이력서, 공적조서, 기타 공적증빙자료 등 (첨부서류)

접수장소 : 울산 남구 중앙로 201 울산광역시 자치행정과(본관11층)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우편접수 : 2017. 7. 31 우체국 소인날인분에 한함)

문의 : 울산광역시 자치행정과 (☎052-229-2482)




이렇게 후보자를 접수한 뒤, 2017년 9월 중 수상자를 발표하게 되는데요. 수상자는 시상 부문별 1명씩 총 4명을 선발한답니다!


과연 올해 시민의 날에는 어떤 분들이 시민대상을 수상하게 될까요? 너무 궁금한데요. 주변에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혹은 그 주인공이 나라고 생각된다면 이번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에 접수해보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