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6월, 주말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신가요? 시원한 실내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것만큼 행복한 여가 생활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우리 울산도서관에서는 매주 주말, 다채로운 영화들을 무료로 상영하고 있답니다.


과연 어떤 영화들이 6월에 상영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중부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더 테러 라이브(2013)


국민 앵커에서 불미스러운 일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밀려난 윤영화(하정우)는 어느 날, 생방송 도중 신원미상의 청취자로부터 한강 다리를 폭파하겠다는 협박 전화를 받게 됩니다. 장난전화라 생각하고 전화를 끊는 순간, 마포대교가 폭발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데요. 그 끔찍한 장면이 테러사건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영화는 마감뉴스에 복귀하는 조건으로 보도 국장과 물밑 거래를 한 뒤, 테러범과의 통화 내용을 독점 생중계하게 이릅니다. 전국으로 생생하게 중계되는 한강 폭탄테러! 과연 영화는 테러를 막을 수 있을지,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확인해보세요!



개요 : 스릴러 / 98분 /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김병우

주연 : 하정우





 동부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명량(2014)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조선은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을 막기 위해, 억울한 누명으로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은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되는데요. 그러나 그에게 남은 것은 12척의 배와 전의를 상실한 병사, 그리고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뿐입니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명량 바다에 다다르고,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지만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항해에 나서게 되는데요.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쟁! 명량대첩을 생생한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개요 : 액션, 드라마 / 128분 /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김한민

주연 : 최민식, 류승룡, 조진웅





 남부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바다의 노래


등대 앞바다에 살고 있는 벤의 엄마는 어느 날, 여동생 시얼샤를 낳고 갑작스럽게 사라집니다. 마법에 걸려 말을 하지 못하는 시얼샤는 우연히 엄마가 남기고 간 나팔고둥을 불게 되고, 시얼샤는 신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후 아빠는 벤과 시얼샤를 지키기 위해 외할머니 집으로 보내게 되는데요. 남매는 다시 아빠품으로 돌아가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되고, 모험 중 부엉이 마녀 마카의 함정에 빠져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벤과 시얼샤, 그리고 강아지 쿠는 무사히 아빠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좌충우돌 어드벤처 모험기를 <바다의 노래>에서 확인해보세요!



개요 : 애니메이션 / 93분 / 전체관람가

감독 : 톰 무어

주연 : 데이빗 롤, 루시 오코넬





 북구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괴물의 아이(2015)


시부야 뒷골목을 배회하며 살던 9살 외톨이 소년 렌은 우연히 괴물 쿠마테츠와 만나 괴물의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큐타라는 새로운 이름을 얻어 쿠마테츠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사사건건 부딪히지만 점차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를 진심으로 아끼게 됩니다. 그러나 렌은 점점 자라며 다시 인간 세계에 관심을 갖게 되고, 괴물의 손에 길러진 렌에게는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벌어지게 되는데요. 과연 렌은 인간 세계와 괴물 세계 중 어느 곳에서의 삶을 선택하게 될까요?



개요 : 애니메이션 / 119분 / 12세이상관람가

감독 : 호소다 마모루

주연 : 야쿠쇼 코지, 마야자키 아오, 소메타니 쇼타





 울주도서관 무료영화



추천영화 : 미스터빌리 : 하일랜드의 수호자(2013)


전직 수의사 빌리는 오늘도 어김없이 절친인 염소 고든과 평화로운 아침을 맞이합니다. 그러나 아기 비버 베시부가 낭떠러지로 추락하면서 마을은 대혼란에 빠지게 되는데요. 빌리는 마을 사람들과 베시부를 구하기 위해 육해공 특급 작전을 펼치게 됩니다. 하지만, 악당 경찰 맥킨지가 훼방을 놓게 되는데요! 빌리의 특급 작전에 성공하고 마을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을지! 짜릿한 구출 작전에 함께 빠져보세요!



개요 : 애니메이션 / 76분 / 전체관람가

감독 : 샤샤 하트만

주연 : 숀 코네리, 알란 커밍, 크리스 자이 알렉스 




6월에도 다채로운 영화들이 상영되는데요. 주말에 덥다고 집에만 있을 것이 아니라,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놓쳤던 인기 영화들도 감상하며 여가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6월에도 울산도서관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