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담은 갤러리는 1939년 개교한 궁근정초등학교가 2016년 2월 통폐 되므로 새롭게 다시 태어난 공간입니다.예술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학생의 심미적 감성 역량 함양과 예술적 소질, 적성을 발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예술경험과 표현을 모두 다 담고 있는 다담은 갤러리를 다녀왔습니다.

 

 

 

학교의 본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면서 예술을 품고 있는 다담은 갤러리는 예술체험과 협력적 창조활동 등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과 자존감, 공감적 소통 능력 등 인성 함양하고 체험 중심의 학생 예술교육 공간 제공으로 예술교육 활성화 및 예술체험 기회 확대하며 예술체험활동 인프라 구축으로 자유 학기제를 실시하고 있는 중학교에 예술 문화체험 공간 제공도 합니다.


 

 

체험으로는 아크릴화, 사진, 판화, 드로잉, 천연염색, 천아트, 프라모델, 심리미술, 자유표현이 있습니다.
먼저 판화실에서는 박현수 선생님과 함께 매주 화요일 오전 / 매달 2주 차 토요일 오전에 초.중.고.일반인 대상으로 개인, 동아리, 학급, 학년, 학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천연염색은  매주 월요일 오후 / 매달 4주 차 토요일 오전에 초.중.고.일반인 대상으로 개인, 동아리, 학급, 학년, 학교 단위로 신청 가능합니다.

 

 

 

2층 갤러리에는 초등학생 개인 작품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윤가온, 전건우, 윤가람, 최연우, 이윤재, 김레오 학생의 작품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개인전 사진작품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작품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2층 갤러리에서 2017년 6월 1일부터 2017년 6월 27일까지는 천연염색 기획전, 한지공예전, 섬유공예 장인 최인숙 초대전, 최량 도예 초대전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자유표현실

 

프라모델은 매달 1주차, 3주차 토요일 오전 및 오후에 가능하며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하나하나 직접 조립하면서 완성하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갤러리의 방명록

 

 

갤러리 외부에는 작가님들의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무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맑은 공기와 함께 자연 속에서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힐링하고 오기 좋은 종합적 미술체험 공간 다담은 갤러리였습니다.

 

다담은 갤러리의 모든 프로 그램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http://dadameun.com/

 


 

 

 

 

Posted by 울산정지영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동구 태극권 2017.06.02 21: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료인지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