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뱃살 쏙 빼주는 의자 운동법 4
누리 GO/누리생활정보2017. 5. 24. 08:00


아직 5월, 봄이라고는 하지만 한낮에 기온이 30도 가까이 오르면서 여름에 가까워지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어요. 점점 얇아지는 옷 사이로 툭 튀어나온 살들과 마주할 때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의자를 활용해서 여름 맞이 뱃살을 쏙 뺄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뱃살 퇴치 운동법 1



1. 의자에 바른 자세로 앉아주세요.

2. 한쪽 다리를 굽히지 않고 쭉 편 상태로 천천히 들어 올려주세요.

3. 상체와 수직이 될 때까지 다리를 올린 뒤, 천천히 다리를 내려주세요.

4. 반대편과 번갈아 가며 약 10~15회 반복해주세요.




 뱃살 퇴치 운동법 2



1. 의자 등받이를 잡고 발을 뗀 상태로 앉아주세요.

2. 무릎을 가슴까지 끌어당겨주세요.

3. 5초 간 자세를 유지한 뒤 다리를 아래로 내려주세요.

4. 동작을 약 10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뱃살 퇴치 운동법 3



1. 의자 끝을 잡고 몸을 곧게 펴주세요.

2. 허리와 다리가 굽혀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자세를 20~30초간 유지해주세요.




 뱃살 퇴치 운동법 4



1. 의자의 가장자리에 무릎을 붙인 채 앉아주세요.

2. 손은 머리 뒤로 하고 몸을 한쪽으로 최대한 비틀어주세요.

3. 자세를 3~5초 정도 유지한 뒤 반대쪽으로도 비틀어주세요.

4. 동작을 15~20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집이나 사무실, 학교에 꼭 있는 가구 중 하나인 ‘의자’가 이렇게 훌륭한 운동기구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죠?

그럼 의자와 함께 무더운 여름이 오기 전에 몸매 관리에 좀 더 신경 써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