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의 자랑 명품한우, 태화강 남구 둔치에서 열린 제1회 햇토우랑 대축제에 다녀왔습니다.

햇토우랑은 '청정한 우리땅에서 좋은햇살받고 정성껏길러진 우리 한우'라는 의미를 가진 브랜드명이 태어난지 10주년으로 대한민국 유일의 한우특구 울산(언양,봉계 등) 지역에서 울산 축산농협 조합원이 직접 기른 1등급 이상의 한우에만 부여되는 브랜드인만큼 울산의 자랑이기도 합니다. 햇토우랑 대축제는 우리 한우를 알리는 면에서 더 의미가 있습니다.



축제의 첫날부터 내리는 비때문에 다소 걱정을 하며 갔지만 많은 시민분들의 발걸음으로 축제의 열기가 후끈달아올랐습니다. 원형돔 안에서 빗소리와 고기 굽는소리가 어울러져 분위기가 더 좋았습니다. 행사 관계자분들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는 모습과 함께 축제는 무르 익어가고 있었습니다. 




개막식과 함께 축제의 장이 열리는 모습입니다. 개막식에는 시장님을 대신해 오규택 경제부시장님께서 참석하셨습니다. 축제 개최에 힘써주신 울산 축협농협 전상철 조합장님을 비롯한 많은 귀빈분들께서 축제의 시작을 함께 밝혀주셨습니다. 개막 퍼포먼스로는 대형 햇토우랑 육회비빔밥 만들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개막식 이후 18:00부터인기가수와 함께하는 전국 TOP 10 가요쇼 녹화를 위한 준비시간에도 많은 시민분들께서 무대 앞 자리를 지키고 계셨습니다.





한우 판매장의 모습입니다. 중간 중간 축제 관계자분들께서 시민분들께 고기를 추천해 주고 계셨습니다.육안으로만 보아도 군침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입니다. 햇토우랑 대축제기간동안 최대 30%할인 행사가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등심 1++ 7200원 / 등심 1+   6300원 / 등심 1  5250원     (100g기준) 

갈비살 1++ 9900원 / 갈비살 1+ 9500원 / 갈비살 1 9000원(100g기준) 

국거리 2300원 (100g기준)

석쇠불고기 18000원 (600g기준)

고기곰탕 set 25000원

국물곰탕 set 20000원


등심, 갈비살, 국거리, 석쇠불고기, 고기곰탕, 국물곰탕 최대 30%의 할인행사 안내 현수막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축제의 현장에서 고기를 즐겨먹는 방법은 판매존에서 원하는 고기를 구입후 상차림을 지불하시면 스테프분들께서 자리를 안내해주셨습니다.




축제의 한편에 전시홍보체험부스도 설치되어있습니다. 로데오, 씨름대회, 깜짝경매, 현장이벤트, 목우촌, 부산우유 유제품 시식회,일일찻집, 햇토우랑 친환경 우드체험, 클레이아트체험, 석고방향제만들기, 쿠키만들기, 페이스페인팅까지 다양한 부스들 둘러보시고 체험 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었습니다.



14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축제의 현장에서 신선한 우리 한우 햇토우랑 맛도보고 무대공연도 즐기고 다양한 부스까지 3박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6년 연속 우수축산물브랜드로 인증받은 신뢰있는 햇토우랑!!! 우리 지역의 축산조합원이 직접 생산하고 도축한 울산의 자랑 명품 한우 햇토우랑 대축제의 현장에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하고 계셨습니다. 우리 지역 햇토우랑을 기억해 주시고 애용해주신다면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햇토우랑이 될 것 입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