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날씨가 만연하고 있는 요즘. 오후에는 따뜻한 햇살 덕분에 얇거나 짧은 소매 옷을 찾게 되는데요. 점점 여름이 우리 곁에 다가오고 있다는 신호죠! 점점 더 얇아지고 짧아질 옷을 보다 맵시 있게 입기 위해 오늘은 뱃살 빼는 운동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뱃살 빼는 운동 ① 크로스 니킥



운동법)


1. 바른 자세로 서주세요.

2. 오른쪽 다리를 가볍게 차면서 왼쪽 팔과 닿도록 상체를 굽혀주세요.

3. 왼쪽 다리를 차면서 오른쪽 팔과 닿도록 상체를 굽혀주세요.

4. 좌우를 반복하며 빠른 동작으로 15회가량 반복해주세요.




 뱃살 빼는 운동 ② 암 워킹



운동법)


1. 발을 어깨너비로 벌린 뒤, 바른 자세로 서주세요.

2. 상체를 굽혀 양 팔로 바닥을 짚어주세요.

3. 팔을 앞으로 한 팔씩 짚으면서 상체를 쭉 뻗어주세요.

4. 팔을 뒤로 한 팔씩 되짚으며 상체를 다시 세워주세요. (2번 →1번)

5. 동작을 10회 정도 반복해주세요.




 뱃살 빼는 운동 ③ 점핑잭



운동법)


1. 바른 자세로 서주세요.

2. 가볍게 점프를 하면서 팔을 머리 옆으로 올리고, 하체는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려주세요.

3. 착지를 할 땐 팔을 옆구리에 붙이고, 다리를 모아주세요.

4. 3번 동작에서 2번 → 1번 동작을 반복하면 점핑잭 1회 완성. 

4. 빠른 동작으로 동작을 20회 이상 반복해주세요.




특별한 도구 없이도 손쉽게 복부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유산소 운동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동작들은 1분 정도 잠시 쉬었다가 다시 2~3세트 정도 추가로 실시해줘야 운동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역시 살 빼기란 쉽지가 않죠?


그럼 오늘 알려드린 운동과 함께 지난 겨울과 봄 동안 모아둔 푸짐한 뱃살들과 작별해보시길 바랄게요! 



Posted by 울산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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