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운영하는 ‘아산 정주영 리더십’ 관광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지난 22~23일간 1박 2일 동안 제주 한라신협 직원 31명이 참여했는데요.


[아산 정주영 리더십] 관광 프로그램은 특별한 관심과 목적성을 띤 특수목적관광(Special Interest Travel)프로그램입니다.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맞이해 울산을 대표하는 관광프로그램으로 선보인 것이랍니다.





이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참여한 이들은 국내·외 경제 위기 등 금융 산업의 경영환경이 어려워지는 만큼 아산 정주영의 리더십을 통한 도전과 혁신 전략을 배우기 위해 울산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 참여 후 모두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첫째 날은 울산대학교 아산리더십연구원(원장 : 전종업)에서 ‘정주영의 기업가 정신, ‘아산에게 배우는 미래적 가치’ 등의 주제로 리더십 강의에 참여했습니다. 둘째 날은 산업탐방과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한라 신협 임직원들이 참여한 기업체 임직원 리더십을 비롯해 공무원 리더십, 청소년, 일반인 개별 여행객 등을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인데요. 기업가 정신을 배우는 것과 함께 울산의 산업탐방과 관광지까지 둘러볼 수 있어 제대로 울산을 느끼고 살 수 있는 프로그램이랍니다.


[아산 정주영 리더십] 강의 비용은 기업체‧공무원은 1인당 5만 원, 청소년 단체 등은 2만 원이며 숙박비, 식사비, 입장료 등은 별도로 부담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울산시 관광진흥과(229-3890~389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올해 초부터 저희 울산의 아산 리더십 관광프로그램에 많은 기관과 단체 등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첫 유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를 지은만큼 이 관광 프로그램이 우리 시를 대표하는 관광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