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연극 라이어, 2017년 울산에도 상륙하다!


공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연극 [라이어]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무려 올해도! 울산에서 공연한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러 재빠르게 달려왔습니다! 


연극 [라이어]는 1998년부터 공연을 시작해 현재까지 19년째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초연 이후 3만 2천 회의 공연으로 약 450만 명의 관람객을 돌파하는 등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가히 '국민 연극'이라 할 만하지요? ^0^



 

연극 [라이어]는 4월 12일부터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4월 12일부터 15일까지는 프리뷰 기간이며, 공연은 4월 29일까지 휴무인 일요일을 빼고 매일 상연합니다. 라이어를 보기 위해서는 현대예술관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서둘러야 하겠어요!



▲연극 [라이어 1탄] 팜플렛


연극 [라이어]에 대한 정보는 현대예술관 홈페이지(http://www.hhiarts.co.kr/main.jsp)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현대예술관에 비치된 관련 팜플렛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극의 시놉시스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연극은 현대예술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소공연장의 앞에는 연극의 배우들을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포토타임에 대한 안내도 함께 표기되어 있네요. ^0^ 




설레는 마음으로 팜플렛을 읽어보며 극이 시작하기를 기다렸습니다. 연극이 시작된 후에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있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에 무대 사진을 찍어놓았어요!


연극이 시작되기 전에는 정용락 배우님이 관람 에티켓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간단한 게임으로 모 카페 상품권을 나눠주기도 했습니다.^0^


연극은 소공연장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에 무대가 무척 가까웠습니다. 그래서 배우분들의 호흡이나 동작이 오롯이 느껴졌고 함께 무대를 만들어간다는 느낌이었어요. 



▲연극 이후의 포토타임


연극이 끝난 후에는 배우분들과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함께 사진을 찍으려는 관객분들이 없어서 매우 수월하게 사진 찍기는 진행되었습니다. 관객분들 모두 매우 질서 있게 줄을 서서 사진을 찍고 내려가서 그 과정이 마치 기계로 찍어내는 듯했습니다. 하하!


여기서 한 가지! 사진의 맨 왼쪽의 검은 옷을 입으신 트로우튼 역의 이종현 배우님은 왜 모든 사진에서 한 손가락을 들고 있는 걸까요? ^0^ 매우 빵 터지는 재미있는 일화가 숨겨져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연극으로 확인해주세요!!!! 



▲현대예술관


이번 소식은 공연·연극을 사랑하지만 가까이에서 누릴 수 없어 안타까웠던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단비 같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특히나 울산 동구의 주민들에게는 매우 접근성이 높은 곳이기 때문에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겠습니다. ^0^



▲현대예술관에서 진행되는 상반기 공연 소식


이외에도 현대예술관에서 차차 진행될 여러 공연들이 있으니, 문화예술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은 현대예술관으로 이목을 집중합시다! 


연극의 이름처럼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거짓말의 향연과 그 틈새로 삐져나오는 숨길 수 없는 코미디! 연극이 어려울 것 같아 두려웠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국민 연극 [라이어]와 함께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왜 국민 연극이라 불리는지, 직접 확인해봅시다!






◆공연 정보


상영 기간: 2017.04.12 ~ 2017.04.29

상영 시간: 평일19:30, 토15:00/19:00, 일요일 쉼

관람 시간: 100분

관람 등급: 만 13세 이상 관람가

공연장: 현대예술관 소공연장

가격 정보: 전석 25,000원(프리뷰기간(4.12~15) 전석20,000원)

예매: 현대예술관 홈페이지 혹은 인터파크

.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