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의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봄이 되면 연인들, 친구들, 가족들과 벚꽃 구경하러 많이들 가시죠? 특히 울산은 무거천, 대왕암 공원 등 많은 벚꽃 명소가 있어 시민들이 봄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봄의 도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곳은 울산 북구의 벚꽃 명소인 현대자동차 사택입니.

 

 

  

현대자동차 사택은 자동차 직원 분들을 위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봄이면 많은 벚나무들이 꽃을 아름답게 피우기 때문에 북구 주민들도 많이 찾는 벚꽃 명소입니다.

 

 

  

저도 어렸을 적부터 지금까지 벚꽃을 보러 이곳에 자주 오는데요. 예전에는 축제도 진행하고 했지만 올해는 축제 일정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벚꽃 아래에서 나들이를 즐기러 많이 오십니다.

 

 

  

다른 벚꽃 명소들과는 다르게 이 곳의 큰 장점은 벚꽃과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니라 벚꽃 아래에 자리를 펴 소풍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차장도 아주 넓기 때문에 주차 문제 때문에 골치 아픈 일이 없습니다. 또한 주차장에서도 벚꽃 나무들이 꽃을 피우기 때문에 차에서 내리자마자 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밤에도 예쁜 조명이 켜져 있기 때문에 밤이 되어서도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실 수 있습니다. 오히려 낮보다 더 예쁜 경치를 구경할 수 있기에 밤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오십니다.

 

 

현대자동차 모형 판낼에서 기념 사진도 찍을 실 수 있습니다. 

 

 

울산의 다른 벚꽃 명소들보다 비록 규모는 작을지 몰라도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벚꽃 나무 아래서 나들이를 즐기기에는 아주 좋은 벚꽃 명소라고 생각합니다. 울산 북구의 벚꽃 명소, 현대자동차 사택 벚꽃 놀이 어떠신가요?


 

현대자동차 사택 벚꽃 영상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