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은 추운 날씨 때문에 실내에서만 데이트를 즐겼었는데요. 이제는 포근해진 봄 날씨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때가 다가왔답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봄이면 꼭 가봐야 할 울산의 봄철 데이트 장소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울산 데이트 장소 추천 ① 태화강대공원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울산 태화강대공원입니다. 태화강 대공원은 울산의 중심을 휘감고 흐르는 태화강을 중심으로 조성된 생태공원으로 십리대숲과 야외공연장, 실개천, 제방산책로 등 다양한 친수공간들이 자리하고 있어 자연 속을 거닐며 데이트를 하기 제격이에요.


특히, 매년 5월이면 태화강대공원에서는 수천만 송이의 아름다운 봄꽃들이 <봄꽃대향연> 축제와 함께 피어나는데요. 초화단지에 화려한 자태를 뽐내는 양귀비부터 작약, 국화, 안개초 등 봄꽃들이 끝없이 펼쳐져 마음을 설레게 한답니다.


아름다운 꽃과 자연을 배경으로 동화 같은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봄, 태화강대공원으로 데이트를 떠나보세요!


[위치] 울산시 중구 태화동 107





 울산 데이트 장소 추천 ② 간절곶 



시원한 파도소리를 들으며 해변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간절곶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간절곶은 동해안에서 새해 첫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적인 ‘일출 명소’인데요. 푸른 바다가 끊임없이 펼쳐져 있고 공원에는 소망우체통, 하얀 등대 등이 자리하고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소망우체통에서 소망을 담은 엽서를 넣으면 간절곶에서의 추억과 함께 엽서를 배달해주는데요. 그동안 사랑하는 연인에게 차마 말로 못했던 말들을 글로 써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예쁜 카페에서 따뜻한 커피도 한잔 마시면서 잠깐 쉬어가는 것도 좋아요! 


[위치] 울산시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1길 39-2





 울산 데이트 장소 추천 ③ 문수힐링피크닉장



봄 데이트하면 왠지 산책이나 드라이브도 좋지만, 맛있는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만들어 피크닉도 떠나야만 할 것 같죠! 그럴 땐 문수힐링피크닉장을 찾아보세요. 문수힐링피크닉장은 사전예약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당일치기 캠핑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색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요.

 

이용할 때는 사전예약이 필수인데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예약을 하면 주간 오전 11시~오후 4시, 야간 오후 5시~10시, 5시간 기준으로 1만 원에 캠핑과 피크닉을 하실 수 있답니다. 휴대폰 충전, 무료와이파이존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죠? 


그럼 문수힐링피크닉장에서 맛있는 도시락과 함께 봄날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위치] 울산시 남구 옥동 852

[이용] 주간) 오전 11시~오후 4시, 야간) 오후 5시~10시

         5시간 기준 1만 원 (매주 월요일, 신정, 설/추석 당일 이용 불가)

[예약]  http://crs.uncmc.or.kr/crs/jsp/facilities/facilities_info.jsp?bcode=20000104

[문의]  052)223-0222




산책도, 피크닉도 즐기기 좋은 계절 봄! 

울산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