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과 나무의 싹이 돋기 시작하고 겨울잠 자던 동물들이 깨어난다는 경칩이 지났습니다. 경칩이 지나고 나면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데요. 


울산대공원에는 벌써 따뜻한 봄 햇살을 받으며 나들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봄나들이 장소를 알아보고 계신 분들! 가족, 연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울산대공원의 봄이야기 들어 보실래요?



▲ 울산대공원 가는길


올해는 2017년 울산관광의 해를 맞아 울산을 찾는 분들에게만 드리는 팁인데요. 울산대공원은 울산에서 꼭 찾아야 될 명소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은 울산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장소이기도 하구요. 또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볼거리가 많습니다.


 

▲ 울산대공원 주차장


울산여행을 하시는 분들 중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개인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잖아요. 울산대공원에는 주차를 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충분합니다. 하지만, 축제나 행사가 있는 기간에는 방문객이 많아 주차가 힘들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라요. 



▲ 울산대공원 모습


울산대공원에는 벌써 봄이 찾아왔더라구요. 아직 봄을 장식하는 벚꽃이 피진 않았지만, 멀리서 따스한 햇살에 비치는 나뭇잎을 보고 꽃인 줄 착각을 했을 정도였습니다. 겨우내 앙상한 나뭇가지만 보다가 푸르른 나무를 보니 몸도 마음도 편안해지더라구요.



▲ 울산대공원 찾은 사람들


울산대공원을 찾은 사람들의 옷차림도 제법 가벼워졌습니다. 이런저런 일상 이야기를 하면서 공원을 걷는 사람들의 얼굴 표정이 아주 밝더라구요. 요즘은 반려동물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잖아요. 울산대공원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때는 목줄 착용을 잊지 마세요!



▲ 울산대공원 찾은 사람들


울산대공원 입구에서는 자전거 대여소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울산대공원의 봄을 느껴 보셔도 좋습니다. 함께 즐기면 더욱 재밌잖아요. 단체로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도 보였어요.  



▲ 울산대공원 놀이공간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어서 가족단위로 이곳을 찾으셨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울산을 찾으시는 분들은 울산대공원 놀이공간으로 아이들에게 점수따기 좋을 것 같아요.



▲ 울산대공원 동백꽃


아직 벚꽃이 안 폈다고 아쉬우신가요? 아쉬워하지 마세요! 울산대공원에는 동백꽃이 피었답니다! 동백꽃은 개화 시기가 보통 2월로 동백꽃을 겨울 꽃이라 여기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동백꽃의 절정기는 대개 3월 하순에서 4월 초라 벚꽃을 피기 전까지 볼 수 있어요. 



▲ 울산대공원 포켓몬 고


울산대공원에도 곳곳에 포켓스탑이 있습니다. 포켓스탑에 가면 포켓몬들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무료 아이템과 포켓볼을 획득할 수 있어요. 울산대공원에서 포켓몬 고를 즐기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포켓몬 고를 즐기시는 건 좋지만 주변을 살피면서 안전하게 게임을 하면 더 좋겠죠? 



▲ 울산대공원 모습


울산을 찾으시는 분들, 봄나들이 장소로 제격인 울산대공원은 어떠세요? 울산대공원에는 가족, 연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봄의 낭만과 여유가 있는 이 곳, 울산대공원에서 올봄에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멋진겅겅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