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겨울, 넘치는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열심히 먹다 보니 나도 모르게 찐 턱살을 목격하고야 말았습니다. 그동안 머플러, 목폴라티 등으로 숨겨왔지만, 이제 날씨가 따뜻해지면 이 턱살을 어떻게 숨겨야 좋을지 고민되는데요. 이중턱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중턱 없애는 스트레칭 1



1. 상체를 곧게 펴주세요.

2. 머리를 뒤로 젖혀 시선을 위로 향하게 해주세요.

3. 이때 입술은 마치 뽀뽀를 하듯 쭉~ 내밀어 주세요.


10초간 10회 정도 반복하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화하고 군살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횟수를 정해서 하기보단 틈틈이 해줘야 효과가 더 좋아요. 이 상태로 아!에!이!오!우! 입을 크게 움직이면서 10회 정도 반복하는 것도 좋아요.





 이중턱 없애는 스트레칭 2  



1. 허리를 똑바로 펴주시고 엄지손가락을 턱 아래에 대주세요.

2. 머리를 뒤로 젖혀주세요


목이 늘어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뒤로 쭉~ 젖혀주세요!




 이중턱 없애는 스트레칭 3  



1. 마찬가지로 허리를 똑바로 펴주세요.

2. 깍지 낀 손을 뒤통수에 대고 지그시 눌러주세요.


이때 뒷목이 늘어나는 느낌이 들 정도로 눌리는 것이 중요해요. 테니스 공이나 다른 공을 이용해 턱 밑에 고정시킨 후 그 공을 10회 정도 꾹꾹 눌러주는 것도 턱살을 빼는데 좋답니다. 



 


 이중턱 없애는 스트레칭 4



눈썹 위, 눈 아래, 콧방울 옆, 입술 끝부분, 광대뼈 아래, 귀 옆 등 얼굴 전체를 지압해주는 것도 이중턱을 없애는데 좋답니다. 또 손등으로 아래턱을 30초 정도 약하게 톡톡 때리고, 엄지와 검지로 브이 모양을 만들어 턱 아래 두고 30초 동안 꾹꾹 지압하는 것도 효과가 좋아요. 


우리가 체조할 때 자주 하는 목 돌리기도 턱살 빼는 데는 물론 목, 어깨가 뭉쳤을 때 하면 되게 좋아요! 


 


이상으로 이중턱을 없앨 수 있는 스트레칭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중턱이 있으면 왠지 모르게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며 통통한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는데요. 얼굴만 갸름해도 실제 몸무게보다 더 날씬해 보입니다. 알려드린 방법으로 턱살 모두 안녕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