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와 함께 하면 더욱 재밌는 울산 나들이!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GO가 1월 24일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태초마을이었던 속초, 제2의 태초마을이었던 울산 간절곶까지 이동하기 어려워 포켓몬GO를 즐기지 못했던 분들도 하나둘씩 게임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데요. 이제 주말 길거리를 거닐다 보면 포켓몬을 잡으러 다니는 트레이너들이 심심찮게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포켓몬GO 투어를 떠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울산 포켓몬 나들이 장소는 어디가 있을까요?

 

 

 


 포켓몬 GO 나들이 장소 ① 울산대학교


▲ 울산대학교 상징탑과 행정 본관

 

▲ 포켓몬고를 즐기는 울산대학교 학생들

 

▲ 울산대학교 내 포켓스탑

 

무거동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울산대학교 내엔 방학 중인데도 학생과 가족단위 방문객이 무척 많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포켓스탑과 체육관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울산대학교 부지 전체를 통틀어 포켓스탑이 퍼져있다 보니 산책하는 기분으로 울산대학교 내를 걸어다는 포켓몬 트레이너가 많은데요. 친구끼리 삼삼오오 모여 포켓몬에 열광하고 있는 모습이 이제 어색하지 않습니다.

 

울산대학교 내엔 차량 이동량이 좀 있는 편이라 포켓몬GO를 즐기는 동안 사고가 나지 않도록 유의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즐거움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안전도 중요하니까요!

 

-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 93

 

 

 

 


 포켓몬 GO 나들이 장소 ② 울산문화예술회관


▲ 울산문화예술회관 전경

 

▲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

 

▲ 울산문화예술회관 내 포켓스탑과 길목에서 등장한 꼬부기

 

좀 더 포켓몬GO를 집중적으로 즐기고 싶다면 가장 추천하고 싶은 장소는 아무래도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 넓지 않은 부지 내 약 15개의 포켓스탑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단시간에 포켓볼을 모으는 것이 가능한 장소입니다. 이미 많은 트레이너들이 야외공연장을 돌아다니며 포켓몬GO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장소의 특성상 다양한 전시나 공연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여, 문화생활을 즐기는 동시에 게임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남녀노소 불문 많은 방문객들이 문화예술회관 이곳저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어른들을 모시고 예술을 즐기는 것도 주말을 의미 있게 보내는 한 가지 방법이겠죠.

 

-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200

 

 

 

 

 


 포켓몬 GO 나들이 장소 ③ 울산대공원


▲ 울산대공원 전경

 

▲ 울산대공원에 산책 나온 사람들

 

▲울산대공원 내 포켓스탑과 근처 출몰 포켓몬

 

울산에서 나들이 장소를 꼽자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울산대공원입니다. 울산대공원 또한 포켓몬 주요 출몰 지역으로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굳이 포켓몬GO가 아니더라도 아이들을 데리고 산책을 나온 가족단위 방문객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날 좋은 주말엔 특히나 거닐기 좋은 장소이고, 차량이 통제되어 있으면서 부지가 넓어 아이들과 산책 나오기엔 이만한 장소가 없죠.

 

울산대공원은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포켓스탑의 간격도 멀리 떨어진 편인데, 그래도 다른 장소보다 다양한 포켓몬이 출몰한다는 점에서 매력 있는 포켓몬GO 투어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나들이 나와서 휴대폰만 보고 있는다면 그것도 좋은 시간 활용법은 아닐 테니 적당한 게이밍과 더불어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추억을 소중하게 생각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주말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치: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

 

 

 


 

 

지인들과 함께 포켓몬GO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시야를 빼앗아 자칫 큰 사고를 부를 수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상시 유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 간의, 자전거와의 충돌을 피해기 위해 항상 주위를 잘 살피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장 현명하게 포켓몬GO를 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즐거운 주말, 울산에서 포켓몬GO와 함께 추억 쌓기 어떠신가요?

 

 

 

 

 

 

Posted by 엘리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