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아직 2017년이라는 게 익숙지 않은데 벌써 일주일 후면 문화가 있는 날이네요! 새해의 설레임을 가득 안고 1월 문화행사 제대로 즐기러 가보세요! 1월 문화가 있는 날 울산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문화가 있는 날 영화&체험 ① 울주도서관 영화 <동주> 상영



- 장소 : 울주도서관 시청각실

- 일시 : 2017. 1. 25. 14:00~16:00

- 감독 : 이준익 | 출연 : 강하늘, 박정민, 김인우…

- 등급 : 12세 관람가


일제강점기,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인 동주와 몽규. 시인을 꿈꾸는 동주에게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청년 몽규는 가장 가까운 벗이면서도 넘기 힘든 산처럼 느껴지는데요.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시대에 일본 유학 길에 함께 오른 두 사람, 몽규는 일본으로 건너간 뒤 독립운동에 더욱 매진하게 되고 동주는 절망적인 순간에도 시를 쓰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합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시인 동주, 그리고 동주의 친구이자 영원한 라이벌인 몽규의 이야기를 들으러 가보세요. 흑백으로 전해지는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답니다.




■ 문화가 있는 날 영화&체험 ② 울주선바위도서관 영화 <주토피아> 상영



- 장소 : 울주선바위도서관

- 일시 : 2017. 1. 25. 14:00

- 감독 : 바이론 하워드, 리치무어

- 등급 : 전체관람가


평화로운 동물의 도시 주토피아, 이곳에서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하고 맙니다. 토끼로는 최초로 경찰관이 된 주디 홉스는 육식동물밖에 없었던 경찰들 사이에서 항상 차별 속에서 생활을 하는데요. 이런 주디 홉스에게 연쇄 실종사건을 48시간 안에 해결하라는 지시가 떨어지게 됩니다! 주디 홉스는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에게 협동 수사를 제안하며 연쇄 실종사건을 해결해나가기 시작하는데요.


2016년 상반기 대한민국을 웃게 만들었던 영화 주토피아,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예요. 1월 25일 울주 선바위도서관에서 주토피아를 만나보세요!




■ 문화가 있는 날 영화&체험 ③ 꽃바위문화관 영화 <인턴> 상영



- 장소 :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

- 일시 : 2017. 1. 25. 18:30

- 감독 : 낸시 마이어스 | 출연 :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 등급 : 12세 관람가


창업 1년 반 만에 성공신화를 이룬 줄스는 열정적인 30세 여성 CEO로 완벽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런 줄스는 수십 년 직장생활에서 비롯된 노하우와 나이만큼 풍부한 인생경험을 가진 만능 70세의 벤을 인턴으로 채용하게 되는데요. 회사에서는 CEO이지만 인생에서는 인턴인, 회사에서는 인턴이지만 인생에서는 선배인 이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문화가 있는 날 영화&체험 ④ 울산옹기박물관 ‘움직이는 옹기대왕 만들기’



- 장소 : 울산옹기박물관

- 체험일시 : 2017. 1. 25. 18:00~20:00


옹기마을은 전국 최대규모의 집단 옹기촌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 역사적으로도 의미가 깊은 장소예요. 옹기마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곳에선 나만의 옹기를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1월 문화가 있는 날엔 “항아리 속으로 쏘옥~”이라는 움직이는 옹기 대왕 만들기라는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옹기박물관 입구에서 현장 접수로 신청해주시면 되고, 그 누구라도 신청할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옹기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은 옹기박물관으로 GO!!




■ 문화가 있는 날 영화&공연 ⑤ 울산동천체육관 ‘울산모비스 피버스VS서울삼성썬더스’ 할인 혜택



- 장소 : 울산동천체육관

- 일시 : 2017. 1. 25. 19:00~

- 혜택 : 초등학생, 유소년 이하 가족에 한해 50% 할인 (※가족관계증명서 지참 필수)


농구는 한번도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그 매력이 어마어마한데요! 울산에도 많은 농구팬이 있죠. 농구팬들을 즐겁게 해줄 혜택이 문화가 있는 날에 기다리고 있어요. 1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울산모비스 피버스와 서울삼성썬더스의 경기가 열려요. 이날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고 표를 구매하면 초등학생, 유소년 이하 동반 가족은 50% 할인된 가격에 농구경기를 볼 수 있답니다. 신나는 농구 경기를 가족과 함께 보러 가보세요!


1월 문화가 있는 날 울산 혜택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다양한 문화혜택 즐기며 일상 속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