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엔 평소 보기 힘들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모여 못다 나눈 이야기도 나누고, 가족들과 함께 또 다른 추억을 쌓곤 합니다. 그리웠던 마음, 고마웠던 마음들을 선물로 표현하기도 하는 날인데요. 매년 찾아오는 명절이지만, 매번 어떤 선물을 해줘야 좋아할 지 항상 고민이 되죠. 선물 고민으로 머리 아픈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연령대별 선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2017 설날 연령대별 선물 추천
 


①10대 선물 : 가방
새해가 되었으니 새학기가 시작됩니다. 한창 열공할 우리 10대 조카들을 위해 편안하면서도 예쁜 가방을 선물해주는 것은 어떤가요? 이제 처음 학교를 입학하는 8살 아이들에게도, 학년이 바뀌는 청소년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매년 메는 가방이지만, 가방도 해마다 유행이 조금 조금씩 바뀌죠~! 이번 설, 우리 조카들에게 예쁜 가방 선물 해줍시다. 편안한 책가방은 어깨의 무거운 짐을 덜어준답니다.

 

 


②20~30대 선물 : 차
20~30대에겐 기호식품인 차를 선물해보세요! 커피도 좋지만,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요즘 몸에 좋은 차를 선물해주는 것이 더 의미 있지 않을까요? 예전엔 샴푸, 통조림 등의 종류를 많이 선물해주었지만 요즘은 차 세트가 무난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선물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해 건강에도 좋은 차 세트를 선물해보세요! 명절음식의 느끼함을 날리고, 1월의 추위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선물이에요. 
 

 


③40~50대 선물 : 상품권


부모님을 위해 어떤 선물이 좋을까 많이 고민하시죠?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부모님들이 자녀들에게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용돈이라고 해요. 어떻게 보면 성의 없어 보이지만 가장 실용적인 선물이기 때문에 많이 선호들 하십니다.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것을 살 수 있다는 이점도 있고요!
현금으로 주기엔 너무 성의 없어 보인다 싶으시면 상품권을 준비해보세요! 요즘은 백화점, 대형마트, 재래시장 등 다양한 상품권이 있으니 선물을 받을 분의 성향을 고려해 선물해주면 센스만점의 선물이 될 거예요! 여기에 마음을 담은 손 편지까지 준비한다면 정성 가득 담긴 선물이 된답니다.

 

 


④60대 이상 : 건강보조식품 or 현금(상품권)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은 점점 떨어진다고 하죠. 해가 바뀌어 한 살 더 더해졌으니 건강에도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우리 부모님, 조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해 면역력 강화에 좋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선물해보세요. 평소엔 건강보조제를 챙겨 드시지 않는 분들도, 자신의 건강을 생각한 예쁜 마음에 감동하실 거예요.


오메가3, 글루코사민 등 평소에 챙겨먹는 보조제가 있다면 그것으로 선물해 드리고, 건강상태, 체질 등을 잘 모르겠다 싶으면 홍삼을 추천 드려요. 홍삼은 피로회복과 면역력강화에 좋고 부작용도 크게 없어 매년 가장 인기 있는 명절 선물 중 하나랍니다!
건강보조제는 많다, 싫어하실 거 같다 하시면 현금(상품권)을 준비해보세요!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용돈이라고 알려 드렸죠. 현금(상품권)은 모두가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니 좋아하실 거에요.

 

연령대별 선물을 알아보았는데요. 받는 사람의 취향만 충분히 고려한다면, 어떤 선물을 하셔도 모두들 기쁜 마음으로 받을 거예요. 사실 가장 큰 선물은 직접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양손 가득 담긴 선물과 함께 얼굴 마주보고 못했던 이야기 나누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