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크리스마스 연인과 함께 보내는 로맨틱한 하루가 더욱 기대되는 날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데이트를 계획 중인가요? 울산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날 중구와 남구에서 눈꽃 축제가 열리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눈꽃축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http://blog.ulsan.go.kr/6820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가면 더욱 좋은 울산 가 볼만한곳 소개해드릴게요.

 

1) 울산대공원
 
울산대공원은 1년 365일 항상 많은 연인들이 찾는 곳이에요. 

크리스마스 울산대공원의 진가는 밤에 발휘된답니다! 새하얗고 깨끗한 느낌의 겨울, 좋긴 하지만 해가 짧아 데이트를 마음껏 즐기지 못하셨다면 울산대공원의 멋진 밤 풍경을 보며 겨울밤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해가 지면 하나 둘 켜지는 불빛들이 울산대공원을 감싸,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는데요. 크리스마스 울산대공원 장미원에서 빛축제를 진행해, 평소에도 충분히 멋진 울산대공원 야경을 한층 더 빛내줍니다. 하얗게 빛나는 수많은 장미 속에서 사랑 듬뿍 담긴 커플 사진 남겨볼까요? 시간이 지날 때마다, 걸음을 옮길 때마다 바뀌는 빛들이 연인들의 크리스마스 밤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
전화 : 052-271-8816~20

 

 

2) 선암호수공원
 
연인들이 오붓하게 걷기 좋은 산책로가 있는 선암호수공원, 거대한 트리와 함께 이곳은 이미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준비를 다 끝냈어요. 울산대공원 못지 않게 멋진 야경을 자랑하는 곳인 선암호수공원에서 데이트를 즐겨봅세요.


넓은 저수지 옆 연인이 함께 손잡고 걷기 좋은 산책로에 사랑을 더욱 밝혀줄 조명이 켜져 산책만 하는데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마구 풍겨줘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교회와 성당 외부에는 형형색색의 조명으로 장식이 되어 있고, 곳곳에 크리스마스를 알리는 트리, 썰매, 사슴 등이 있어 산책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크리스마스에는 평소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의 선암호수공원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선암호수공원의 화려한 변신을 보러 가보세요. 심심할 겨를 없이 멋진 경관 속 완벽한 데이트를 할 수 있어요.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선암호수길 104
전화 : 052-226-4851~4

 

 

3) 연극 관람 ‘우리 연애할까?’


 
ⓒ 티켓링크


‘크리스마스 데이트 하고 싶지만 추운 날씨가 싫어요’ 라는 분들 있나요? 그렇다면 따뜻한 실내에서 사랑 가득한 연극 관람을 추천합니다. 솔직 담백한 스토리의 코믹 로맨스 ‘우리 연애할까?’는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하는 공덕고와 차숙희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요. 18년동안 우정 외엔 아무 감정 없이 원수 같은 친구 사이로만 지내온 두 사람, 유명작가가 꿈인 이들은 구윤호, 차수진의 아찔하고 스펙터클한 사랑이야기를 책 속에 써내려 갑니다. 책 속의 사랑으로 끝날까? 실제 사랑으로 발전할지는 극장에서 확인하세요!


웃음, 사랑, 공감 가득한 이 연극은 크리스마스엔 특별할인으로 만날 수 있어요.

혹시 친구에서 연인이 된 커플이 있나요? 그런 커플이라면 더더욱 추천해드리고 싶은 연극입니다!

 

위치 : 울산 중구 중앙길 92
전화 : 052-247-7551

 

 

크리스마스엔 연인과 함께 가보면 좋을 만한 곳들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거리 곳곳에서 켜지는 캐럴과 조명들이 우리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주죠. 연인과 함께 설렘 가득한 공간에 방문해 더 아름다운 사랑,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