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눈이 소복 쌓이는 겨울, 가는 곳들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트리와 캐럴, 밤을 반짝여주는 조명은 물론 산타와 루돌프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한껏 취하고 싶지 않나요? 진정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울산 눈꽃축제를 즐겨보세요.

 

 

# 울산 삼산디자인거리 눈꽃축제

ⓒ2014년 삼산디자인거리 눈꽃축제


일시 : 12월 24일(토) 14:00 ~ 21:00 (개막식 19:00)
장소 : 삼산디자인거리(대벽천 입구)
문의 : 052-226-2564

 

 

울산 남구 길거리가 예쁜 눈으로 휩싸인 것을 보고 싶지 않나요? 24일, 삼산디자인거리에선 특별한 눈꽃축제가 열립니다. ‘눈과 빛의 판타지’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눈꽃과 빛, 희망이 한데 어우러져 완성되는 환상적인 거리를 볼 수 있어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한겨울 눈꽃이 만들어내는 낭만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삼산디자인거리 눈꽃축제에서는 루미나리에로 장식한 희망의 길을 거닐 수 있고 눈꽃 프로포즈, 눈꽃 연출 등이 진행돼요. 도시 한가운데서 아이들이 씽씽 달릴 수 있는 얼음썰매장과 각종 축하공연, 무료 먹거리 나눔, 희망 프리마켓까지!! 크리스마스의 설렘, 낭만, 사랑, 재미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축제예요.

 

# 울산 중구 눈꽃축제

기간 : 12월 24일(토) ~ 25일(일) (개막식 24일 19:00)
장소 : 젊음의 거리 아케이드 등 원도심 일원
문의 : 052-290-3345

 

제11회 울산 중구 눈꽃축제는 24~25일 이틀간 젊음의 거리 아케이드 등 원도심 일원에서 개최가 돼요. 지금도 원도심에 가시면 크리스마스 눈꽃축제를 기다리는 커다란 트리를 만날 수 있는데요! 트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그 날의 축제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느낌이에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분들 많으시죠? 만약 크리스마스에 눈이 안 온다고 해도 섭섭해하지 마세요. 울산 중구 눈꽃축제를 가면 화려한 눈꽃이 기다리고 있어, 기대했던 화이트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눈꽃은 24일부터 이틀간 눈꽃광장, 젊음의거리 아케이드에서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만날 수 있는데요. 눈꽃광장에선 10분 간격으로 5분간, 젊음의거리 아케이드에선 30분간격 5분간 눈꽃이 연출이 돼요. 밤에 하얗게 빛내주는 눈, 울산 중구 눈꽃축제에서 만나보세요!

 


중구 눈꽃축제는 누구와 와도 신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문화의 거리 문화공연, 먹거리부스, 스노우돔, 소원의 벽,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하여 축제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어준답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공개프로포즈, 나도 중구스타 등 주민참여프로그램도 진행하는데요. 크리스마스는 연인과 있으면 더 로맨틱한 날이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면, 이곳의 분위기를 빌려 사랑고백 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분들께, 누구보다 신나는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축제들입니다. 가까운 눈꽃축제를 방문하셔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에 흠뻑 젖어보세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