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불빛들이 밤거리를 수놓는 연말, 울산대공원에서도 야경을 더욱 빛내줄 빛축제가 진행이 됩니다. 올해의 빛축제는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어둠이 깔린 뒤 찾아오는 멋진 광경,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  

- 일시 : 2016. 12. 8 ~ 2016. 2. 26

- 장소 : 울산대공원 장미원


지금까지의 빛축제보다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울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어요! 눈을 환하게 밝히는 빛으로 다시 피어나는 삼백만 송이의 장미와 빛과 음악의 화려한 콜라보를 12월 8일부터 울산대공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공연과 함께 6개의 테마로 즐길 수 있는 겨울밤의 멋진 불빛 이야기를 들으러 와보세요. 마치 우주 속에 들어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그곳에서 아름답고 화려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을 거예요!

 




이번 빛축제는 12월 8일 개막ㆍ점등식을 시작으로 그 서막을 엽니다. 태화루 예술단 공연의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하여 어린이 합창단 공연, 울산시공합창단 공연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하늘을 수놓는 멋진 불꽃쇼, 멀티미디어쇼와 함께 워너비, 씨잼,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축제의 정점을 찍어줄 예정이랍니다. 개막식 무대 잔디광장에서 전기생산 자전거, LED 댄스플로어 체험행사도 진행이 되어, 축제현장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 줘요. 


화려한 불꽃쇼, 신나는 체험행사와 가수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는 개막, 점등식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이번 빛축제는 울산지역 아마추어의 음악 동호인의 거리공연과 함께합니다. 공연은 울산대공원 장미원 온실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인데요. 행사일정은 추죄 측의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주세요. 또한 장미원 입구 앞 광장, 분수대 광장 등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가 되어 이곳을 방문하는 분들의 기억에 평생 남을 추억을 찰칵 찍을 수 있도록 도와드릴 예정이랍니다.


울산대공원 장미원 축제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 어린이 500원의 저렴한 비용에 즐길 수 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시설점검과 장미관리 등으로 인해 휴장이 되니, 헛걸음하지 않도록 꼭 기억해주세요!




#미리보는 울산대공원의 야경

  

ⓒ울산남구청 블로그


사실 울산대공원의 야경은 울산 야경 명소 중 하나로 손꼽을 정도로 평소에도 멋진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요. 낮에는 자연광이 울산대공원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일몰 후에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인공조명들이 이곳을 빛내줍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저녁 식사 후 이곳으로 산책을 나오기도 한데요. 평소에도 이렇게 빛나는 야경을 가진 이곳이 빛축제를 하면 얼마나 더 멋있어질까요?



작년 울산대공원 빛축제 모습이에요. 연말 우리를 설레게 만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네요. 이번 빛축제는 이것보다 더 화려하다고 하니 기대되지 않나요?




뭔가 더 깔끔하면서도 조명들이 더 조화를 이루는 듯한 느낌이에요! 저기 울산의 상징인 고래의 꼬리도 보이네요. 불빛들이 만든 은하수의 화려한 파티는 개막 당일에는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해요.


연말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끼고, 울산대공원의 전혀 새로운 모습을 보고 싶다면 빛축제 즐기러 가보세요! 멋진 조명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거예요. 그럼 올해도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에 많이들 와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