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즐거운 공연&전시들이 쏟아집니다. 마지막 마무리를 재미있게, 완벽하게 끝내볼까요? 12월 울산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 일정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울산시_2016년12월문화행사.hwp

(전체 공연일정은 위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어요!)


 


■ 12월 공연전시 ① 샌드아트로 보는 클래식 ‘카니발 오브 뮤직’


 

- 일시 : 12월 1일 오전 11시 ~ 12시 20분

- 공연장소 : 울산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2층)


제3회 전국공연장상주예술단체 페스티벌 참가작인 전북문화예술원 클나무 필하모닉의 ‘샌드아트로 보는 클래식 <카니발 오브 뮤직>이 울산 중구문화의전당을 찾아옵니다. 동물의 사육제, 영화음악 OST를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감상하고, 음악에 맞게 변하는 샌드아트를 보며 이야기와 메시지를 느낄 수 있어요. 오케스트라, 샌드아트라 하면 조금 어렵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번 연주회에서는 해설을 가미하여 관객 여러분들의 이해를 도와드려요. 클래식 공연에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해보도록 합시다! 


무료로 진행이 되는 이 공연은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 우선 입장한 후 일반관객분들이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 12월 공연전시 ② 제3회 전국공연장상주예술단체페스티벌


- 일시 : 2016. 11. 28 ~ 12. 16

- 장소 : 중구문화의전당 / 울주문화예술회관 / 소극장 예울


소개 드린 ‘카니발 오브 뮤직’은 제 3회 전국공연장상주예술단체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외의 다양한 공연이 중구문화의전당, 울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 예울에서 펼쳐질 예정이에요! 공연 일정을 확인하신 후 보고 싶은 공연을 보러 가봅시다!





■ 12월 공연전시 ③ 2016 마당극단 결 정기공연 창작극 <소선아 소선아>


- 일시 : 12월1일~4일

- 장소 : 소극장 품


울산 유일의 마당극 전문단체 결이 ‘소선아 소선아’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마당극단 결의 세번째 소극장 장기공연으로 문화예술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소선아 소선아’는 세월호 사고로 딸을 잃은 어머니와 노동자 전태일 열사의 어머니인 고 이소선 어머니의 이야기를 스토리텔링한 작품으로, 두 어머니의 만남을 통해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똑같은 아픔을 간직한 두 어머니, 한 어머니는 아직 그 상처에 갇혀 삶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고, 한 어머니는 상처를 안고 삶을 버텨가고 있습니다. 이 두 어머니가 만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같은 상처, 아픔을 가지고 다르게 살아가고 있는 두 어머니의 모습에서 그 상처들을 위로하고 보듬어주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공연은 전석 12,000원에 진행이 되는데, 사전 예매시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으며 볼 수 있답니다! 공연과 예매 문의는 전화(052-286-3855)를 통해 가능해요.





■ 12월 공연전시 ④ 뮤지컬 <젊음의 거리>



- 일시 : 2016. 12. 3. 오후 4시 / 오후 7시

- 장소 : 꽃바위문화관 3층 공연장


창작뮤지컬 ‘젊음의 거리’는 극단 무가 야심차게 만든 창작뮤지컬이에요. 찬 바람 쌩쌩 부는 계절 겨울, 여러분들은 사랑을 이루고 싶습니까? 이 뮤지컬은 세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통해 추억을 부각시킨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는데요. 추억에 젖고 싶으신 분, 사랑에 관한 진솔된 이야기를 듣고 싶으신 분들, 뮤지컬을 보러 가세요! ‘젊음의 거리’, ‘암호를 대라’, ‘그대 마음’, ‘오늘밤 우리’ 등 총 4곡의 뮤지컬 넘버를 통해 공연이 진행이 됩니다. 





■ 12월 공연전시 ⑤ A Winter Story


 

- 일시 : 12월 6일 오후 8시

- 장소 :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겨울의 차갑고 쓸쓸한 분위기를 부드럽고 따스한 클래식 음악으로 녹여드립니다. 안정적인 지휘와 풍부한 해석력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젊은 지휘자 이종진과 중후한 음색으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 첼리스트 이동우가 함께 만들어가는 서정적인 무대가 12월 6일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집니다. 감미로운 차이콥스키 발레 모음곡 백조의 호수와 발트토이펠, J.스트라우스의 음악을 들으러 가봅시다! 





■ 12월 공연전시 ⑥ 이동우 초대작품전



- 일시 : ~12.27. 10:00~17:00

- 장소 : 울산과학관 갤럭시갤러리(5층)


울산과학관에서는 이동우 작가 초대작품전 ‘Beyond Happiness’가 진행됩니다. 이동우 작가는 작품을 통해 행복에 대한 물음을 제시하고 관람객과 소통하는 전시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였는데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행복이란 무엇인가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시회는 유화 및 아크릴 평면작품 20여점이 전시되며, 울산과학관을 방문하는 누구라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답니다. 





문화의 도시 울산답게 정말 볼거리가 넘쳐 흐르는 것 같은데요. 풍성한 공연&전시로 올해의 마지막 완벽하게 마무리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