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치르기 위해 많은 수험생들이 노력을 해왔을 겁니다. 지난 주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는 수능을 치렀는데요. 수능이 끝난 수험생들에게 여태껏 받았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만한 울산에서 가볼만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 영남알프스
 
한국 대표 등산로 영남알프스는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유럽 스위스 알프스와 견줍니다. 때문에 그 이름이 ‘영남알프스’인데요. 가지산을 중심으로 9개의 산이 수려한 산세와 풍광을 만들어주고 있어요. 영남알프스에는 가지산, 간월산, 신불산, 영축산, 천황산, 재약산, 고헌산, 운문산, 문복산이 있는데 이 중 신불산, 가지산, 재약산(천황산 포함), 운문산은 산림청이 선정한 남한 100대 명산에 속하기도 합니다.

 

수능 후 등산을 하며 쌓였던 스트레스가 뻥 뚫릴지도 몰라요.
신불산은 영남알프스에서 두 번째로 높은 산인데요. 전국 최고라는 평을 듣는 억새평원이 있어요. 울산 12경 중 하나기도 한 억새평원은 끝이 없게 이어져 있는 억새길을 걸어보세요. 날씨가 더 추워지면 억새가 다 저버릴 수 있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찾아보세요.

영남알프스 :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울산큰애기 야시장
 
그동안 맛있는 먹거리, 재미있는 놀거리 제대로 즐기지 못한 당신.

울산큰애기 야시장을 추천합니다. 울산큰애기 야시장은 11월 8일 임시개장을 하여 11월 11일에 정식 개장을 했는데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7시~새벽1시까지 진행이 되는 야시장은 여러분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줄 예정입니다.


야시장하면 음식만 생각한다면 오산. 큰애기 야시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스테이크, 튀김, 피쉬앤칩스 등 음식매대가 줄지어 있는 먹거리! 젊음의 거리, 문화의 거리, 큐빅광장, 동헌, 시립미술관 등에서 펼쳐지는 즐길거리! 야시장이 열리는 날 오후 7시부터 버스킹 공연이 펼쳐집니다. 신나는 공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수능을 위해 야간 자율학습에 학원에 나만의 시간, 친구와 함께 즐기는 시간 제대로 보내지 못하였을 겁니다. 이번 야시장을 통해서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떠세요? 매우 즐거운 시간이 될 거에요!

 

울산큰애기 야시장 : 울산광역시 중구 옥교동
규모 : 3개구간, 43개 매대

 

 

#즐거운 공연 보러!
 
한창 공부를 할 때는 하루 정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공연 같은 것을 보고 싶지만 ‘지금 공연을 볼 때가 맞는가?’하는 왠지 모를 죄책감?이 들곤 합니다.. 이제 아무런 생각 말고 즐거운 공연 그대로 즐기러 가봐요! 수능이 끝나도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공연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 연극 사랑일까?
인기 웹툰을 연극으로 만든 ‘사랑일까?’, 대학생활의 설레는 로맨스를 꿈꾸고 있나요? 그렇다면 이 연극을 보세요! 연극 사랑일까는 대학로 로코 연극의 정석이라는 평을 듣고 있어요. 고통을 대신 느끼는 남자와 슬픔을 대신 느끼는 여자가 펼치는 특별하면서도 공감 가는 사랑이야기를 봅시다. 설렘, 웃음, 감동 다 느낄 수 있어요.
위치 : CK치과병원내 CK아트홀
화-금 오후 7시 30분 / 토 오후 4시, 7시 30분 / 일 오후 3시 / 월 휴관

 

 
- 2016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HAPPENING] 울산

요즘 하현우와 국가스텐, 모르는 분들 없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한번 제대로 날려보고 싶다면 국가스텐 연말 콘서트를 가봐요. 준비물은 딱 하나만 있으면 돼요! 공연 시간 열심히 즐길 수 있는 체력만 있으면 돼요. 시원한 고음이 우리의 가슴까지 시원하게 뻥! 뚫어줍니다.
위치 : KBS 울산홀
11월 27일 일요일 오후 6시

 

 


수능 끝나고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드렸어요.

지금까지 고생한 수험생들 수고많았어요! 주말이나 시간날 때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