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울산누리>를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
울산광역시 공식 홍보블로그 <울산누리> GO!기자입니다.

일교차가 큰 초가을 입니다. 오늘은 부슬부슬 비까지 내리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래요.^^

울산시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의 '울산 바로 알기 시티투어' 지난 28일부터 시작돼 오는 30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울산누리>GO!기자, 주부모니터단의 일원은 아니지만 좋은 계기가 되어 이 행사에 같이 동행을 하고 있는데요.
높고 푸른 가을 하늘아래 울산시티투어 빨간 2층 버스를 타고 현대중공업- 울산박물관- 간절곶 둘러보며, 우리가 사는 울산의 이모저모를 되새겨 보는 좋은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에서는 아산기념관을 둘러 보고 2층 버스를 타고 배를 만드는 공장과 도크를 견학했고요. 여기저기서 탄성이 쏟아졌습니다.
 "내가 울산 살아도 첨 와봤네... 와 배가 우째 저리 크노?"^^
 "정주영회장님 진짜 대단한 일 하고 가셨네...."

간절곶에서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소망 우체통에는 가족에게 쓴 엽서를 살포시 넣고 오십니다.

울산박물관은 개관한지 얼마되지 않아 의외로 처음 가보신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신화속 동물을 주제로 한 개관 특별전도 관람하고 역사관, 산업사관 등도 둘러 봤습니다.

'울산 바로 알기 시티투어'는 울산시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의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에 도움을 주고, 주부모니터단의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티투어를 통해 주부모니터단원들, 모두 좋은 에너지 팍팍 얻으셔서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작지만 가치있는’ 생활공감정책 그리고 활발한 나눔, 봉사 활동 등을 펼쳐나가시길 기대해 봅니다.

울산시 생활공감정책 주부모니터단,  홧팅입니당
!!

이상, 저는 <울산누리> GO!기자였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