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이 부는 늦가을에는 이상하게 쉽게 피로해지고 졸리고, 무기력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을 추곤증이 우리를 괴롭히기 때문인데요. 가을 추곤증을 이겨내기 위해 공연, 전시 등을 보러 가는 것은 어떨까요? 즐거운 공연, 전시를 보면 피곤함 따위는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거에요!

울산에서 늦가을 즐길만한 11월 울산 공연과 전시 소개해드릴게요!

아래 파일 다운 받으면 더욱 자세한 사항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연극 ‘사랑일까?’



인터파크


일시 : 2016. 11. 1 ~ 11. 27 | 화~금 오후 7시 30분 / 토 오후 4시, 7시 30분 / 일 오후 3시
장소 : CK치과병원내 CK아트홀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최고의 웹툰을 연극으로 만나보세요! 네이버 웹툰 평점 9.9, 월 조회수 200만의 가슴 설레는 사랑이야기인 ‘사랑일까?’는 스테디셀러 로맨틱 웹툰 ‘우연일까?’의 남지은 작가, 김인호 작가의 후속작으로 단짠단짠 러브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최고의 웹툰이 최강의 로코 제작진의 손을 거쳐 여러분들을 찾아옵니다!


여자의 고통을 대신 느끼는 남자와 남자의 슬픔을 대신 느끼는 여자가 만나는 사랑이야기, 어떻게 보면 비현실적인 이야기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요즘에는 쉽게 사랑하고 이별한다고 해서 인스턴트 사랑이라고 하기도 하죠. 인스턴트 사랑 시대에 한줄기 빛과 같은 연극이 아닐까 싶어요! 사랑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사랑일까?’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자전거탄풍경, 유리상자, 서영은의 만 9,900원의 행복
 
인터파크


일시 : 2016. 11. 11. 금. 오후 8시 / 12일 토요일 오후 4시, 7시 30분 / 13일 일요일 오후 2시, 5시
장소 : 울산KBS홀


서정적인 계절 가을, 우리를 더욱 감성적이게 만들어줄 발라드의 대명사 같은 분들이 여러분들을 찾아옵니다!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울산KBS홀에서 진행이 되는 ‘만9,900원의 행복’에서는 제목 그대로 19,900원에 이들의 공연을 만나볼 수가 있는데요!
11월 11일엔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의 주인공 ‘자전거탄풍경’을, 12일엔 ‘사랑해도 될까요?’의 주인공 ‘유리상자’를, 13일엔 ‘혼자가 아닌 나’의 주인공 서영은을 만나볼 수 있어요! 유리상자 공연에는 특별히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하니, 특별한 고백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1522-2274로 전화를 걸어 예매를 진행하면 된답니다!
겨울의 초입새에서 여러분들의 추위를 감미롭게 녹여줄 공연을 보는 것은 어떠세요?

 

 

# 이승철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무궁화 삼천리_歌花萬事成” – 울산
 
인터파크


일시 : 2016. 11. 12. 토. 오후 7시
장소 : 울산동천체육관


데뷔 30주년을 맞아 시작한 이승철의 월드투어는 중국을 시작으로 하여, 캐나다, 뉴질랜드, 시드니오페라하우스까지 전 좌석 매진을 성공시켰는데요! 이제 그가 대국민콘서트로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지난 5월 “무궁화 삼천리_모두 모여랏!” 대전공연을 시작으로 한 이승철 콘서트는 새로운 컨셉 “무궁화 삼천리_歌花萬事成(가화만사성)”으로 다시 돌아왔는데요.
30년의 기간 동안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던 이승철, 그가 여러분의 귀를 감미롭게 만들어줄 화려한 테크닉과 노래실력을 선보입니다. 또 이승철 콘서트를 방문하신 분들께는 라이브 앨범까지 선물로 드린다고 해요! 두시간 반동안 즐길 체력이 있다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이승철 콘서트! 지금 당장 티켓팅 하러 가봐요.

 

 

# 2016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HAPPENING] - 울산
 
인터파크


일시 : 2016. 11. 27. 일. 오후 6시
장소 : 울산동천체육관


복면가왕 음악대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았던 하현우의 그룹 국카스텐이 연말 전국투어를 합니다. 11월 27일 동천체육관에서 국카스텐의 공연을 만날 수 있는데요. 앞의 공연들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러분의 귀를 녹여주었다면, 그들은 속시원한 고음과 연주들로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드립니다! 국카스텐의 공연과 함께 예상치 못한 해프닝을 경험하고 싶다면, 몇 시간 동안 뛰어 놀 준비가 됐다면, 망설이지 말고 콘서트 즐기러 떠나세요!

 

 

# 11월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 콘서트 <4인 4색 하모니 앙상블 그리오>

ⓒ 울주문화예술회관

일시 : 2016. 11. 30. 오후 8시
장소 : 울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앙상블 그리오는 2012년 선화예고, 연세대학교 및 미국에서 같이 수학한 동기들이 모여 결성한 피아노 4중주 팀이에요. Griot는 과거 아프리카에서 민족의 구비설화를 이야기나 노래로 들려주던 사람을 의미해요. 글을 쓰거나, 읽지 못하였던 그들은 그들의 역사, 문화를 입으로 전해줄 사람들이 필요하였습니다. 음악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악보에 적혀진 음들은 연주자들의 연주가 아니라면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지지 못합니다. 그들의 연주와 함께 음악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작곡가의 의도와 감동을 그대로 느껴봅시다.

 

 

# 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 시민들의 문화 충전소이자 문화예술인들의 보금자리 역할을 20년간 해온 울산문화예술회관에서는 11월동안 다양한 공연, 전시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흥미와 관심에 맞는 공연, 전시를 보러 가보세요!


울산문화예술회관 :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200
홈페이지 : http://www.ucac.or.kr/index.html

 

- 전시

 

- 공연

 

 

11월 울산의 공연, 전시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알려드린 것 외에도 더 많은 공연과 전시가 진행이 될 예정이에요. 문화생활을 제대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울산의 다양한 공연, 전시를 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11월, 단 하루만이라도 자신만의 시간을 투자해 여가생활 제대로 즐겨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