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우리 울산누리가 ‘2016 대한민국 SNS대상’ 공공부문 후보로 올랐다며 여러분의 응원을 부탁 드렸었죠. 그 결과가 지난 9월 27일 발표되었는데요.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울산누리가 ‘2016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올해의 블로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대한민국 SNS대상’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잘 활용하고 있는 기업/공공기관을 부문별로 시상함으로써 조직의 SNS 활용 온라인 홍보부문의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개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2011년 제정되어 관련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으로 대내외에 인정을 받고 있어요.

 


지난 6월 13일부터 7월 13일까지 응모신청을 받고 1차 심사, 2사 심사를 거쳐 9월 27일 수상자 발표가 났고, 10월 14일에 한국 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각 수상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열렸어요.

 
‘울산누리’라는 이름의 뜻! 혹시 알고 있으신가요? 울산에 대한 모든 것을 누리라는 취지에서 ‘울산누리’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어요. 울산누리는 2011년 7월에 개설이 되어 2016년 9월 기준 누적방문자수가 80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매일 5,0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꾸준히 찾아주고 있는 블로그로 자리매김하였어요! 이름에 걸맞게 여러분들이 울산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도록 항상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6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분야 공공부문 올해의 블로그 대상에 울산광역시청이 자리하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어요!
울산누리가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뉴스만 보면 알 수 있는 따분한 시정 소식만을 전달하기 보다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해 서로 소통하고자 노력한 부분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보고 있어요.

 


울산누리 블로그는 기자단이 직접 지역의 명소, 맛집, 축제, 공연을 방문하여 취재한 콘텐츠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기자단이 직접 찾은 만큼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트렌드를 반영한 각종 생활정보와 알고 있으면 도움 되는 유용한 정보들을 시의적절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해왔어요. 또 영화 파워블로거가 직접 알려주는 추천 영화소식과 ‘울산다반사’ 웹툰은 내용뿐 아니라 전문적 콘텐츠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딱딱하고 사실 위주의 콘텐츠 보다는 감동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제작에 힘을 더욱 쏟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청 블로그여서 많은 분들이 딱딱하거나, 재미없을 것 같다는 이미지를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 항상 여러분들이 다가오기 쉽게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한 정보만을, 그러면서도 정확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올해의 블로그 대상’은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인해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울산누리,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다채로운 정보를 알리고, 많은 도움이 드리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