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울산 먹거리 볼거리


10월은 가을의 계절이자 전국에서 축제가 펼쳐지는 축제의 계절입니다. 울산에는 울주오딧세이, 울주한우축제  그리고 복합웰컴센터 일원에서 열렸던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열렸습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펼쳐졌던 다양한 볼거리와 울산의 먹거리를 하나 하나 만나보겠습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 1st Ulju Mountain Film Festival

- 2016년 9월 30일(금) ~ 10월 4일(화) / 5일간
- 울산광역시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 일원

 

 

 

울산 복합웰컴센터에서 펼쳐진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부스가 있어 관광객들의 편의시설과 체험거리를 제공했는데요. 먹거리 중 신선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는 트래비어 부스에서 울주세계산악영화제의 공식 건배주인 호피라거를 주문했습니다. 

 

 

 

트레비어는 울주군 언양읍에 있는 양조장에서 10여종의 신선한 수제 맥주를 생산하고 있는 맥주 회사인데요. 영남알프스 산허리에서 마시는 수제맥주맛이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울산여행으로 트레비어 양조장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마셔보고 싶네요.

 


 

울산을 알린다. 울산 산업관광 이동홍보관!

을산 이동홍보관은 '울산 산업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울산의 글로벌 기업과 연계한 산업관광과 대표 산업을 바탕으로 한 산업관광 육성 지원금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웰컴복합센터에서 만나는 울산 산업관광 이동홍보관 버스에서 울산의 베스트 여행지와 산업관광지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울산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울주군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울산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울주군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에서는 울산원예농업협동조합의 보배과즙 선물세트와 껍찔째 먹을수 있는 황금배, 권도영알로에 등 울주에서 생산되는 건강한 농산물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요즘 달콤한 황금배를 매일 하나씩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히말라야 베이스캠프체험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히말라야 베이스캠프체험 존에서는 히말라야를 등반할때 필요한 등반장비 체험과 함께 등산장비 사용법도 배우고 네팔 현지음식커리와 난을 시식하는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답니다.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울산 먹거리 볼거리가 다채로웠던 축제였는데요. 2017년에는 어떤 행사와 체험거리가 있을지 벌써 기다려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가을여행으로 울산의 영남알프스로 가을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 10월에 만난 울주세계산악영화제는 오래오래 기억될듯하네요.

 

이상 '울주세계산악영화제에서 만나는 울산 먹거리 볼거리' 울산시 블로그 기자 채성미였습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