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를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 울산에서도 여러분들을 즐겁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공연, 전시 일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긴 하지만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느낄 때 마다 가을이 왔구나 실감하는 요즘. 10월에는 어떤 공연, 전시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풍성한 울산 볼만한 10월 공연&전시 일정 알려드릴게요. 상세 내용은 아래 파일 다운로드하시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울산 가볼만한 10월 공연 & 전시 ① 처용문화제



50년 전통의 울산 대표 축제 처용문화제에서 예인 처용과 함께 춤추고 노래해요. 울산의 처용설화가 그대로 담긴 처용문화제는 울산의 변화와 성장을 함께 해왔습니다. 


이번 처용문화제는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10월의 시작을 처용문화제를 보는 것으로 해보세요! 울산의 아름다운 강 태화강대공원 일대에서 처용 월드뮤직 프로그램, 콘텐츠 프로그램, 처용앵그러던쇼, 전시, 체험과 함께 50주년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이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참여 부탁 드릴게요!


일시 : 2016.9.29 ~ 10.3

장소 : 울산 태화강대공원

홈페이지 : http://www.cheoyong.or.kr/




■ 울산 가볼만한 10월 공연 & 전시 ② 울산문화예술회관 공연/전시



울산문화회관의 풍성한 전시, 공연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올해의 작가 개인전 9~10월 서유리전, 중앙 분수대 주변 및 야외전시장 일원에서 하는 팝 아트 설치미술전이 있어요. 10월 3일이면 끝이 나는 울산 전국서도회 교류전, 제15회 울산 흑백사진연구회 회원전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니 기한이 되기 전에 방문하셔서 보시길 바랄게요! 


이 외에도 울산서예협회회원전, 울산 아트 퍼포먼스 페스티벌, 대한민국건축 문화제, 울산사진작가협회 회원전, 울산미술협회회원전이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즐거운 공연 역시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뒤란! 뒤란에는 JK김동욱, 박완규, 장미여관 등 이름만 들으면 모두가 아는 가수들이 출연하는 공연이에요! 울산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수요일마다 만나볼 수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무용단 공연, 베토벤 스페셜 등 다양한 공연들이 많으니 공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관람하러 와주세요!


홈페이지 : http://www.ucac.or.kr/index.html




■ 울산 가볼만한 10월 공연 & 전시 ③ 2016 한글문화예술제


  

외솔 최현배 선생의 고향이자 활동지인 울산에서는 ‘2016년 한글문화예술제’를 개최해 외솔 최현배 선생의 122돌을 기념하고 한국의 역사성, 전통성, 문화적 가치를 모두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울산 중구 원도심 일원, 외솔기념관을 중심으로 열리는 한글문화예술제에서는 한글과 관련된 다양한 전시, 공연을 볼 수 있고 직접 참여하여 글을 써보고,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가 있어요. 울산에서 우리 한글의 우수성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시 : 2016.10.7 ~ 10.9

장소 : 외솔기념관, 울산 중구 원도심 일원, 태화루

홈페이지 : http://www.ulsanhangeul.com/




■ 울산 가볼만한 10월 공연 & 전시 ④ 울산박물관 전시


 

울산박물관에서는 10월달 울산박물관과 국립민속박물관이 공동 기획한 ‘동행, 조금은 낯선 그러나 익숙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울산에 살고 있는 11개국의 다문화 가족이 들려주는 울산으로의 이주, 정착, 그들이 가진 꿈과 바람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동행의 의미를 살펴보고자 해요. 


우리 곁에 있는 익숙하지만, 낯선 그들의 생활을 울산박물관에서 한번 느껴보세요.


일시 : 2016.8.30 ~ 10.30

장소 : 울산박물관

홈페이지 : http://museum.ulsan.go.kr/main/main.jsp




울산 가볼만한 10월 공연 & 전시 ⑤ 울주 오디세이



올해 7주년을 맞이하는 울주오디세이는 영남 알프스 신불산 간월재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음악공연이에요. 우리의 바람을 간월재 끝자락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실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올해 2016 울주오디세이에서는 산울림의 김창완밴드, 가수 신형원, 내드름 연희단, 앙상블 베르디아니, 음악감독 작곡가 권정구와 함께 하는 공연으로 인간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동서양의 음악이 하나가 되는 것을 목격할 수가 있어요. 대중과 함께 하는 벅찬 감동의 무대, 신불산 간월재에서 느껴 보세요.


일시 : 2016.10.3. 오후 12시

장소 : 신불산 간월재


 


10월, 여러분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울산의 공연, 전시에요.

가을바람과 함께 멋진 작품을 보고, 신나는 공연을 감상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피곤하기만 한 추곤증에서 바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즐거운 공연, 전시 많이들 보러 가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