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월, 울주오디세이 행사 즐겨보세요!

 
아름다운 가을 하늘 아래, 멋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공연 울산오디세이가 올해에도 신불산 간월재를 찾을 예정입니다. 그동안 양방언, 권진원, 노무라 소지로, 김영임 등 국내외 최고의 음악가들을 초청해 신불산에서 진행되었던 울주오디세이는 영남 알프스를 찾은 사람들뿐 아니라 전국적으로도 이미 매우 유명합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2016 울주오디세이’  일정과 프로그램 소개해드릴게요.

 

 

#2016 울주오디세이 
일시 : 2016년 10월 3일 개천절, 12:00 ~ 15:00
장소 : 신불산 간월재
주제 : 억새와 바람의 노래
출연 : 음악감독 권정구, 김창완 밴드, 신형원, 베르디아니, 내드름 연희단

올해는 ‘억새가 바람에 춤을 추듯이’라는 주제로 행사가 진행이 돼요.

신불산 정상의 ‘억새’와 ‘바람’이 그 주인공인데요. 특히 바람을 영어 ‘wind’와 무엇을 희망한다는 ‘wish’의 중의적 의미를 부여해 억새평원에 부는 바람을 통해 모든 이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소망한다는 의미를 담았어요.

 

 

#프로그램 안내
 
‘2016 울산오디세이’는 내드름연희단의 공연으로 그 서막을 엽니다! 내드름연희단은 울산지역 풍물패로 울산 곳곳의 지명과 얽힌 이야기를 전통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전달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이번 ‘2016 울산오디세이’의 오프닝과 클로징 무대를 다수의 북으로 장식을 해줄 예정입니다.

 

 


1부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타악, 상황, 피리, 기타, 해금, 바이올린, 아쟁을 연주하는 베르디아니 앙상블을 볼 수가 있는데요! 리더를 맡고 있는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 권정구가 이끄는 베르디아니는 바람과 에술이 공존하는 최고의 앙상블로 칭송을 받고 있습니다. 기타와 한국전통악기가 함께하는 신장르를 개척해 한국전통음악의 세계화의 새지평을 열고 있는 무대, 이번 ‘2016 울산오디세이’에서도 그 모습을 목격할 수가 있어요.

 

 


2부는 가수 신형원의 공연이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신형원은 사회성 짙은 노래를 따뜻한 인간애에 담아 노래하는 가수입니다. 개똥벌레, 터, 불씨, 유리벽, 외사랑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어요.


베르디아니 앙상블과 함께 하는 개똥벌레, 유리벽, 그리고 신형원의 솔로무대인 사랑일기, 터, 더 좋은 날, 푸르른 꿈을 꿀 수 있도록을 여러분들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별한 가수 신형원의 특별한 무대, 약 1시간동안 여러분들의 귀를 즐겁게 해드립니다.

 

 


김창완밴드의 무대로 ‘2016 울산오디세이’의 3부의 시작을 열고 울산오디세이의 정점을 찍어봅시다. 베르디아니 앙상블과 함께 우리의 음악 아리랑을 선보이고 김창완밴드만의 매력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김창완은 드라마 속에서도 많이 볼 수 있고, 최근 아이유랑 노래를 함께 내면서 어린 아이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는 분인데요! 산울림의 리더로 한국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며 주옥 같은 명반을 쏟아낸 김창완이 산울림 13집 이후에 김창완 밴드를 결성해 새로운 밴드사운드로 다시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록음악 속에 사이키델릭, 펑크 등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창완밴드의 폭발적 사운드와 특유의 음악감각은 관객들을 한 순간에 몰입시킵니다. 산울림 세대와 새로운 음악 세대가 한번에 어울러질 수 있는 무대, 김창완 밴드만이 할 수 있습니다.

 
김창완밴드의 무대가 끝이 나면 클로징 무대가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내드름 연희단, 베르디아니, 김창완, 신형원 전 출연자가 나와 아름다운 음악 무대를 여러분들께 마지막으로 선보여요. 대중음악, 클래식, 전통음악이 완벽하게 어울러진 콜라보레이션, 마지막까지 최고의 음악만을 선보입니다.

 

 

음악과 자연의 조화 속에서 전하는 감동과 희망의 무대, ‘2016 울산오디세이’는 한국적이면서도 이국적인 공연을 선보이며 연령과 상관없이 모든 대중이 즐기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입니다! 10월 3일 개천절, 신불산 간월재를 찾으시면 가슴 벅찬 무대를 직접 보고 느낄 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릴게요. 문의는 전화(052-229-9500)이나 울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www.uljuart.or.kr/)를 방문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궁금 2016.09.30 11: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10월3일에 비 소식이 있던데 오디세이 행사 하나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