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날씨도 선선하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계절이죠? 울산은 자전거 타기 좋은 곳이 몇군데 있는데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울산대공원입니다. 울산대공원은 울산시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그 곳, 울산대공원 함께 가 보실래요?

 


▲ 울산대공원 동문입구

 

올 여름엔 유난히 더워서 운동하기에 부담이 되었는데요. 이제 날씨도 선선해졌으니 체력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때가 왔습니다. 울산대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할 수 있어요.


 

▲ 울산대공원  동문 자전거대여소

 

울산대공원은 총면적이 369만㎡으로 꽤 큰편이예요. 울산대공원은 정문, 동문, 남문이 있는데요. 저는 동문으로 울산대공원을 찾았어요. 울산대공원 동문에 들어서면 자전거 대여소가 나옵니다. 자전거는 1인승, 2인승, 어린이용, 유아동승용이 있는데요. 원하는 타입의 자전거를 대여 할 수 있어요. 자전거는 대여 후 환불이 불가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대여 하셔야 해요.


 

▲ 울산대공원 동문광장

 

울산대공원이 자전거를 타기에 위험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아이들은 자전거를 타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넘어지기 쉬운데요. 산책로가 잘 닦여 있고 널찍널찍해서 아이와 함께 달리기 좋습니다. 실제로 가족과 함께 찾은 분들이 많았어요.


 

▲ 울산대공원 동문광장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달리는 모습이 보기 좋죠? 간혹가다 너무 빨리 달리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공공장소이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서 서로 조심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울산대공원 동문

 

울산대공원에는 벌써 가을이 찾아 왔습니다. 낙엽이 떨어진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벌써 가을이 왔음이 실감이 나더라구요.


 

▲ 울산대공원 동문

 

올해 단풍은 늦더위 때문에 조금 더딘 편이라고 하는데요. 울산대공원 곳곳에 울긋불긋 단풍이 물들고 있더라구요. 단풍이 물들고 있다는건 겨울이 가까워 지고 있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 울산대공원 동문

 

울산대공원은 생태학습장으로도 유명하잖아요. 가을이라 나무에 열린 열매들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볼거리였습니다. 다 비슷비슷한 열매가 아니라 나무마다 다양한 열매들을 볼 수 있어서 재미있더라구요.



▲ 울산대공원 동문

 

울산대공원에는 연못과 분수를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동문과 가까운 잉어연못에서는 잉어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 울산대공원 동문

 

이번 가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곳을 찾으시나요? 가족과 함께 자전거도 타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울산대공원을 추천해 드려요!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면 건강도 좋아지고 가을도 느낄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울산대공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Posted by 멋진겅겅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