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문화가 있는날 가볼만한 공연&영화

 
한 달에 한번!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영화나 공연을 보기 위해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8월의 문화가 있는 날은 8월 31일이에요! 얼마 남지 않은 8월의 문화가 있는 날, 울산 볼만한 공연,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려드릴게요.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 : http://www.culture.go.kr/wday/index.do
문화가 있는 날, 울산 정보 : http://www.culture.go.kr/wday/facility/facilityList.do

 

 

# 울산 중구


1) 울산 중구 성남동 일대에서 젊음의 열기를 느껴봅시다!
울산 중구 성남동 일대는 다양한 음식점, 옷가게 등이 즐비하게 있는 곳으로 항상 사람들이 붐비는 곳인데요. 이 곳은 공연도 활발하게 일어나서 젊음의 거리라고 부르기도 해요.
문화가 있는 날, 울산 중구 성남동 일대에선 <원도심을 문화예술로 디자인하다-댄싱 퍼레이드>가 펼쳐질 예정이에요! 사람들이 북적이는 곳에서 댄싱퍼레이드, 상상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거 같지 않나요? 드레스 코드는 레드! 정열의 색과 함께 젊음의 열기를 뜨겁게 느껴봅시다!


일시 : 2016년 8월 31일 오후 7시~9시
장소 : 울산 중구 성남동 문화의 거리, 젊음의 거리, 전통재래시장, 새즈믄해거리

 

ⓒ영화 친정엄마


2) 울산중구 문화의집 영화 <친정엄마> 상영


중구 문화의집은 문화예술에 관련된 프로그램과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울산중부도서관 별관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문화가 있는 날, 이곳에선 실버영화 <친정엄마>를 상영해요. ‘엄마’라는 단어만 들어도 왠지 모르게 가슴이 뭉클해지는데요. 어릴 때부터 나를 가장 사랑해주신 엄마, 그리고 뒤늦게 효도를 하는 딸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2시
장소 : 울산광역시 중구 도서관길60 문화의집 시청각실

 

 

# 울산 남구

 


1) CK아트홀, 연극 <작업의 정석>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연극 <작업의 정석>을 문화가 있는 날엔 50%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가 있어요. 왜 예매1순위를 달리는지, 100만관객들한테 사랑을 받는지 궁금하신가요? 연인과, 친구와 함께 보러 가봐요!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연극, 직접 보시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거에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장소 : 울산 남구 CK치과병원내 CK아트홀

 

 


2) 울산박물관 선착순 무료영화상영!
울산박물관에선 <2009 로스트 메모리즈>와 <광복절특사>를 무료로 상영을 해요!
1909년 만약 안중근 의사가 이토히로부미 암살을 실패하였다면?, 여기서부터 시작이 되는 <2009 로스트 메모리즈>는 지금 현재와는 전혀 다른 세계를 보여주고 있어요. 이 영화는 우리 독립을 위해 힘써주신 많은 분들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고 감사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광복절특사>는 코미디영화예요. 힘들게 탈옥한 죄수들이 본인들이 광복절 특사에 끼여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정정당당하게 나올 수 있게 된 그들은 다시 감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과연 아무 탈 없이 돌아갈 수 있을까요?
사람들에게 높은 평점을 받은 영화들, 울산박물관에서 선착순 220명에 한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합니다! 놓치지 말고 꼭 보세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오후 3시, <2009 로스트 메모리즈> / 오후 6시, <광복절특사>
장소 : 울산광역시 남구 두왕로 277 울산박물관 2층 강당

 

 

# 울산 동구
1) 꽃바위문화관
꽃바위문화관에서 <동화로 만나는 음악여행>을 무료로 만날 수가 있습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디즈니 영화, 그 영화에 나오는 클래식을 내용으로 하여 작은 음악회를 열 예정인데요! 어렵고 지루하게만 느껴지는 클래식, 재미있게 들을 수가 있어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7시
장소 : 울산광역시 동구 문현3길 6 꽃바위문화관

 


2) 현대예술관에서 영화 할인을!
문화가 있는 날, 예전에 개봉했던 영화들 말고 지금 현재 상영 중인 영화를 보고 싶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영화관에서만 영화 할인이 가능한 줄 아시는데 아니에요! 현대예술관에서도 지금 현재 상영 중인 영화를 할인 받은 가격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덕혜옹주, 터널, 스타트렉 등 극장가에서 상영 중인 다양한 영화들을 현대예술관에서 5000원이라는 가격에 볼 수가 있어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6시~8시
장소 : 울산광역시 동구 명덕로 10 현대예술관

 

 

# 울산 북구

1) 문화쉼터몽돌에서 아이언맨을 봅시다
아이언맨은 매 시리즈마다 전세계에서 항상 흥행하는 영화죠! 여러 히어로들이 지구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문화가 있는 날 문화쉼터몽돌에서는 아이언맨을 무료로 상영할 예정입니다! 아이언맨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 토니스타크를 좋아하시는 분들, 아이언맨을 보러 갑시다.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울산 북구 동해안로 1598 문화쉼터몽돌 1층 상영관
 

ⓒ영화 피노키오의 모험


2) 북구문화예술회관, 가족영화 상영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가족영화를 상영하는데요. 이번 8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가족영화 <피노키오의 모험>을 상영합니다. 피노키오는 자신을 만들어 준 제페토할아버지가 고래에게 잡아 먹혔다는 소식을 듣고 할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위험한 바다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과연 할아버지를 구할 수 있을까요?
어린이에겐 재미와 호기심을, 어른들에겐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회를 주는 <피노키오의 모험>, 가족이 다같이 함께 보러 가봐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오후 7시
장소 : 울산광역시 북구 산업로 1000 북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울산 울주군

출처:인터파크
1) 울주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울주군에서는 송인섭 재즈 트리오의 작은 음악회가 열립니다! 유럽 곳곳을 여행하면서 재미있고 힘들었던 여정들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냈는데요. 그들의 음악을 듣는 순간 청중들은 그 장소에 있는 듯한 착각까지 듭니다. 재즈에 흥미가 없는 사람이라도 듣는 순간 바로 빠져들 수 밖에 없어요. 작은 음악회는 전석 만원이라는 가격에 만나볼 수가 있어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8시
장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천상중앙길 36 울주문화예술회관

 

 

 

#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영화 할인 이벤트!
 
보고 싶은 영화는 있지만 영화표값이 비싸서 보지 못하셨나요?
문화가 있는 날엔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단돈 5000원! 할인된 가격에 볼 수가 있어요. 일과에 지친 몸을 영화를 보며 피로를 풀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일시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오후 5시~9시
장소 : 울산광역시 CGV울산삼산, 롯데시네마 울산, 롯데시네마 울산성남, 메가박스 울산

 

 

 

 

# 도서관에서 영화도 보고 공연도 보고 책도 빌리고!
 


문화가 있는 날, 도서관에서도 다양한 영화를 상영해요. 영화상영뿐만 아니라 대출 두배로 이벤트로 평소엔 3권밖에 빌리지 못하였던 책들을 이날만큼은 6권까지 대여가 가능합니다! 동화구연, 연체자 해제 등 문화가 있는 날, 울산의 도서관 곳곳에서도 많은 혜택을 제공해요!

 

 

8월 문화가 있는 날 울산의 공연, 영화에 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정~말 많은 일정이 있어 간추려서 보여드렸는데도 엄청나네요! 이 외에도 더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문화가 있는 날, 일과에, 집안일에, 학업에 지친 모든 분들이 다양한 공연과 영화들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