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문화가 있는날엔 비누만들기 체험해보세요!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8월 문화가 있는 날은 8월 31일인데요.

이날 암각화박물관에서는 특별한 어린이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울산암각화박물관은 울산 반구대암각화와 천전리각석을 소개하고 국내 암각화연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곳입니다. 전시시설, 세미나실, 회의실, 수장고 등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문화 프로그램을 준비, 제공해주고 있어요!

 

 

# 암각화박물관
위치 : 울산 울주군 두동면 반구대안길 254 (천전리 333-1)
번호 : 052-229-4797

 

이번에 울산암각화박물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바로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 입니다.

 

 

# ‘반구대암각화 천연비누만들기’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는 문화가 있는 날인 8월 31일에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대상 : 유아(6세 이상) 단체
인원 : 회당 25명으로 총 4회
시간 : 8월 31일 오전 10시 / 오전 11시 / 오후 1시 / 오후 2시
체험 소요시간 : 대략 40분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는 6세이상 유아 단체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 신청은 단체 인솔자가 박물관 누리집으로 접수를 해주시면 돼요.

 

#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 신청 방법

ⓒ암각화박물관 누리집

 

암각화박물관을 검색한 후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 http://bangudae.ulsan.go.kr/)
 
1. 메인에서 바로 보이는 교육프로그램예약 또는 교육행사에서 교육프로그램을 클릭해주세요.

 

2. 클릭하면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 프로그램이 문화가있는날 8월 어린이 체험으로 떠요. 원하는 시간대에 진행 옆에 있는 체크를 클릭해주세요.

 


3. 체크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내용 설명과 접수하기가 나와요.

 

 


4. 접수하기를 클릭하면 신청서가 떠요.
이름, 연락처, 참가인원, 메일을 정확하게 기입해주신 후 정보제공에 체크를 하고 저장하기를 눌러주시면 신청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신청이 제대로 되었나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접수확인을 눌러서 이름, 이메일을 기입해주시면 돼요.

 

 


다음주 문화가 있는날에 진행되는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

귀로 듣는 설명이 아닌 직접 반구대암각화의 그림을 비누에 새기고 만들어봄으로써 집중력도 높아지고 재미와 특별함까지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8월 문화가 있는 날엔 ‘반구대암각화 문양 비누 만들기’ 프로그램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