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와 함께하는 커피, 삼산동 플라워카페 "너는 꽃"


커피를 좋아하지만 프렌차이즈 카페는 뻔한가요? 초록색 검색창에 "울산 분위기 좋은 카페"를 검색하곤 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카페와 꽃, 두 단어만 들어도 일상의 여유가 느껴지는데요, 울산 삼산동에 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를 좋아하신다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플라워카페 "너는 꽃"입니다. 플라워카페라는 말이 생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쉽게 말해 카페와 꽃집이 함께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 카페의 위치는 삼산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습니다.


울산에서는 플라워카페라는 것이 흔하지 않습니다. 흔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이곳을 방문해야 할 이유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카페에 처음 들어서자마자 수많은 꽃과 식물들이 보입니다. 괜히 플라워카페가 아닌듯 합니다!




꽃과 카페가 함께하니 분위기가 달달하네요~! 보기좋은 한쌍의 커플도 이 분위기를 여유롭게 만끽하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 뒤편에도 꽃이 한가득 있습니다. (커피는 주문도 안했는데 벌써 향긋해요!!)





카페에 왔으면 역시 음료를 주문해야겠죠? 저희는 비엔나 커피와 딸기 스무디를 골랐습니다. 커피와 스무디 위에도 작은 꽃잎이 얹어놓았네요...(심쿵) 괜히, 꽃향이 입안에 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ㅎㅎ


음료의 가격은 여느 카페와 크게 다르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단, "너는 꽃"에서는 1인 1음료가 원칙이라고 하네요~ 특별한 점은 음료 메뉴에 플라워 에이드가 있다는 점입니다!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다음 방문시에 꼭 먹어봐야지라고 다짐했습니다!!




고개를 들어 천장을 바라보면 드라이플라워가 대롱대롱




옆을 바라봐도 여러 다발의 꽃송이들이!




"너는 꽃"과 같은 플라워카페에서는 이 꽃과 식물들이 단순히 관상용이 아니라, 실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카페에서는 주로 물을 주지 않아도 먼지를 빨아들이며 자라는 다육식물, 그리고 드라이플라워와 함께 화분, 꽃병, 인테리어 소품을 주로 전시,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잘 관리되어 있는 모습에 충동구매 욕구를 참느라 고생했습니다...!




▲ 너는 나에게 꽃이어라.



▲ 커밋과 핑크팬더 인형



센스있게 위치하고 있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이 아직 저의 기억 속에 남아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꽃을 좋아한다면, 일상에 지쳐 여유를 찾고싶다면 이 곳이 정답이 될 것 같습니다!


자그마한 가게였지만 꽃향기로 가득찬 카페 "너는 꽃" 이었습니다.






* 울산 남구 삼산중로 131번길 26

* 매일 10:30~22:30 (월요일 휴무)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