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해보세요!

 
‘여름방학, 공부만 하기는 지치고 지겹다. 특별한 체험을 하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 같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서 울산 지역에서는 무더운 8월, 청소년 여러분들을 위한 여러 가지 청소년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요. 8월 울산 지역엔 어떤 청소년프로그램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울산 지역 8월 청소년프로그램
 




정말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죠?

프로그램 대상과 그 내용을 잘 비교해보고 본인에게 필요하다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해 들어보세요. 프로그램을 신청할 경우엔 해당기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고 전화문의가 가능합니다.


#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www.yesulsan.kr) 

 

 

위에 나와있는 것뿐만 아니라 울산시에선 울산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관으로 8월 8일부터 12일까지 ‘2016년 청소년 국제교류단’을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 파견해 독립운동 유적탐사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해요. 청소년 15명으로 구성된 국제교류단은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타국의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요.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스스로가 교류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다고 해요.

 


울산대곡박물관에선 8월 10일, 17일에 대곡박물관 시청각실에서 ‘과학으로 배우는 문화재’ 토기 복원 체험을 실시합니다. 이는 울산대곡박물관 상설 교육프로그램인 ‘어린이 고고학 체험교실’의 심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초등학교 3~6학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요. 문화재 발굴, 문화재 보존과학 분야에 대해 배우고 파손된 토기를 복원하는 실습 등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에요!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20명이에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대곡박물관 누리집(http://dgmuseum.ulsan.go.kr)에서 확인하세요!

 

다양한 활동을 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울산에서는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식과 적성 등에 많은 도움을 주려 노력중이랍니다.

하나씩 알아보고 본인에게 필요하다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길 바랄게요! 울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www.yesulsan.kr)를 방문하시면 더 많은 청소년활동 정보가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