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간절곶의 많은 카페 중 테마별로 가장 이쁜 카페 3곳을 뽑아봤어요!

 

간절곶에 포켓몬go 증강현실(AR) 게임이 오픈되면서 전국 각지에서 게임 유저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어요. 간절곶의 요식업계는 요일·날짜와 상관 없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데요.한편으로는 간절곶 등대 근처 카페 외에는 방문객들이 좋은 분위기 또는 맛있는 디저트가 있는 곳을 알지 못하여 방문하지 않는 경우가 더러 있어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간절곶 근처 사진 찍기 좋은 카페는 어디일까?

 

 

 

# 건물이 이쁜 카페, 간절곶 드라마 하우스 파스쿠찌

메이퀸, 욕망의 불꽃 드라마 촬영지 '간절곶 파스쿠찌'

▲ 파스쿠찌 2층에서 내려다 본 전경

 

메이퀸, 욕망의 불꽃 촬영지로 이름을 알린 간절곶 파스쿠찌 건물은 유럽풍 웅장한 건축물 덕분에 일찍부터 인기가 많은 곳이었어요. 외관부터 멋스러워 셀프 웨딩화보를 촬영하러 오는 사람도 있답니다. 2층엔 넓은 홀과 많은 테이블이 있어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또한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파스쿠찌 정원 및 간절곶 앞바다 전경은 그야말로 드라마 속 장소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 사진을 찍지 않고 지나가기 아쉬운 곳이죠.

 

 

▲ 외관과 달리 세련되게 지어진 내부

 

간절곶 등대에서 걸어서 10분 내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포켓몬go를 위해 울산을 방문해주신 분들에게도 좋은 휴식처가 될 것 같습니다.

 

# 파스쿠찌 울산간절곶점

-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해안길 231

- 전화: 052-238-8397

- 영업시간: 10:30~22:30 (토요일 10:30~24:00)

- 주차: 넓은 주차장 있음

 

 

 

 

# 디저트가 이쁜 카페, 간절곶의 상징인 해를 담은 간절곶 해빵

▲ 간절곶의 유일한 상징물 디저트 '간절곶 해빵'

▲ 카페 해빵 앞에 보이는 넓은 호수, 그리고 해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간절곶은 대한민국에서 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으로 유명하죠. 가히 상징물이라고 할 수 있는 '해'를 이용하여 디저트를 창작한 카페가 간절곶 해빵이에요. 화려한 외관과 넓은 홀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지 '해빵'이라는 디저트 한 종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판매하는 해빵 전문점이랍니다. 매장 앞에는 넓은 호수와 야외 테이블이 있어 쉬어가기 좋은 곳이에요. 맞은 편, 호수 다리 건너에는 바베큐 전문점이 있어서 식사 후 방문하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 해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해빵은 바닥에 소보루를 깔고 그 위에 카스테라를 구운 굉장히 부드러운 빵이에요. 속엔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차있어서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간식이랍니다. 해빵은 매일매일 일정 시간에 구워내고, 전 상품이 다 팔리면 영업시간과 관계 없이 판매를 종료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 방문을 희망하거나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사전에 예약 전화를 주는 것이 좋아요.

 

# 간절곶 해빵

-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924

- 전화: 052-239-5548

- 영업시간: 12:00~21:00 (조기마감 가능성 있음)

- 주차: 앞뜰에 10여대 주차 가능

 

 

 


# 뷰가 이쁜 카페, 나사리 해안길 카페 닻별

▲ 1, 2층 카페 · 3층에 펜션을 운영하는 카페 닻별

▲ 닻별에서 보이는 간절곶 바다 뷰

 

간절곶에 왔다면 바다 경치를 빼놓을 수 없지요. 나사리 해안길을 따라 셀 수 없이 많은 카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시원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카페 닻별이에요. 1, 2층에 카페를 운영하고 3층에 펜션이 있기 때문에 바다 피서객들에게도 유용한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카페 5m 앞이 바다이기 때문에 바닷바람이 밀려 들어와 굉장히 시원한 곳이에요. 특히 준공한지 오래 되지 않아 깨끗하며, 아직까지 손님이 많지 않은 곳이라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나만의 비밀 장소랍니다.

 


▲ 2층 테라스 테이블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가 다양하게 있으며, 카페에서 판매하는 여러 빵 및 케이크 디저트류는 사장님께서 직접 굽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답니다. 특히 2층 테라스에 있는 테이블은 한여름에도 시원하다 못해 추울 정도로 바닷바람이 불어오는 명당 중의 명당이에요. 테라스에 앉아 디저트를 먹고 책을 읽는 여유도 이곳 카페 닻별에선 빠질 수 없지요.

 

# 카페 닻별

-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149

- 전화: 052-238-7200

- 영업시간: 10:00~22:30 (금, 토요일 10:00~23:00)

- 주차: 건물 뒷편에 4대 가량 주차 가능

 

 


 

울산 간절곶에는 분위기 좋고 여유로우며, 추억을 듬뿍 남길 수 있는 카페가 굉장히 많이 있어요. 이쁜 사진을 찍으며 간절곶을 만끽할 수 있는 곳들, 많은 방문객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포켓몬go 게임도 즐기고 간절곶의 이쁜 카페도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엘리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