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배경삼아 분위기 있게 먹는 피자&파스타


여름 휴가철이다보니 바다로 드라이브 또는 휴가계획을 짜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뜨거운 햇볕의 야외가 아니더라도 바다를 보며 시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주전 맛집이 있어 소개시켜드릴까해요.




#해야

위치 : 울산 북구 동해안로 762

연락처 : 052-293-5049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연중무휴)




실내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 바다와 어울리게 하얀색톤으로 정돈된 해야 !




피자,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외에 저녁엔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안주거리 사이드메뉴도 있답니다.




식사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샐러드, 유자소스에 신선한 야채들이 버무려져 식전 입가심하기에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





먼저 주문한 크림빠네가 나왔네요. 빠네빵안에 크림파스타가 들어가 있어 빠네빵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인 크림빠네 ! 오동통한 새우, 신선한 야채들과 함께 먹으니 식감도 좋고, 소스도 느끼하지 않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르게리따 피자는 얇은 도우에 치즈, 바젤, 토마토소스 등이 토핑되어 담백한 맛에 토마토소스와는 대조적인 크림빠네 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맛도 어울리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였어요 ! 


주전에는 대게 횟집이나 정식집이 많은편이라 레스토랑을 찾기가 드문데, 주전에서 유일무이한 해야 레스토랑은 맛 뿐만아니라 밖에 보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먹으니 분위기도 좋고 맛도 배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 이번 주말 드라이브는 주전 맛집 '해야'로 가보는건 어떠세요?






Posted by 도레미용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그냥 2016.08.12 08: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갔다가 안좋은 기억이 있어 글남깁니다
    크림파스타에는 머리카락이 있었고,
    해물파스타 먹은 후에 설사를 했네요
    아 물컵도 지저분해서 바꿔달랬더니 물기묻은 컵으로 주더군요
    이런부분도 있다는걸 사람들이 아셨으면 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