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어서 짜증 지수가 굉장히 높은데요. 울산 간절곶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하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제가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포켓몬GO ! 울산시 울주군 간절곶 일대에서는 증강현실(AR)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GO)'가 실행되면서 전 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포켓몬GO의 열풍에 울산도 동참했습니다.


저는 간절곶의 포켓몬고 게임을 통해, 울산을 찾아주는 관광객과 울산시민분들을 위해서 간절곶에서 즐길 수 있는 맛집과 색다른 해빵에 대해서 함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같이 떠나가 보시죠!



 

▲ 울산 울주군 서생면사무소


포켓몬고가 울산에 처음 상륙했다는 그 장소가 바로 서생면사무소라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성지순례 느낌으로 한번 방문해 보았는데요. 몇 분의 서생면사무소의 정자 그늘에서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설치해보려고 했는데, 설치가 안되서 다른 분들이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간절곶 등대로 이동했습니다! 평일 오전시간이라 게이머들이 많이 없나 했더니, 왠걸!


간절곶 등대쪽에서는 많은 게이머분들이 계셨어요.




많은 분들이 즐거워 하시는 모습에 저도 들뜨는 기분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포켓몬고 게임도 좋지만, 앞의 장애물과 교통 안전에도 주의하시고 즐거운 게임하시길 바랄게요!


▲ 울산 간절곶의 트레이드마크 대형 우체통

 

간절곶 등대 앞을 지키는 빨간 버스가 궁금해서 찾아가보니, 찾아가는 A/S센터 였습니다. 게임을 즐기다보면 베터리가 닳게되면 가장 곤혹스러운데요. 충전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간절곶에서 즐길 수 있다니 센스 만점.


모든게 준비되어있는 포켓몬성지 울산 간절곶이네요.





▲ 울산 간절곶 등대 앞 SK텔레콤 이동서비스 센터



더운 날씨에도 포켓몬고 게임을 즐기기 위해 울산을 찾아주신 관광객과 시민분들을 위해 열심히 서비스를 제공해 주시던 SK텔레콤 직원분들께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SK텔레콤 이동서비스센터에서는 액정필름 부착, 사진 인화, 핸드폰 소독, 충전 서비스까지 다방면으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사진 인화 서비스는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포켓몬GO 게임은 증강현실 게임이기 때문에, 후면 카메라로 포켓몬들이랑 사진 촬영도 가능한데, 이런 재미난 사진들을 바로 인화 할 수 있다는 점!



▲ SK텔레콤 이동 서비스센터의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 포켓몬 잡기도 당연 식후경이겠죠? 간절곶에 오시면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 울산 간절곶 맛집 : 형제 국수

위치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201 / 문의 전화 052-238-5955


 


전복 국수 전문점으로, 요리사가 직접 요리한다는 형제 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울산하면 싱싱한 회도 생각나고 다양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맛보실 수 있는데요.


맛있는 전복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시원한 여름별미인 비빔국수와 냉국수도 있습니다.




고소한 전복죽으로 입가심하며, 주문한 전복국수(10,000)와 비빔국수(7,000)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형제국수에서는 국수의 양을 보통, 곱빼기가 아니라! 동생국수 형님국수 이렇게 주문할 수 있어서 더욱 재미났어요! 기다리는 동안 육수며, 샐러드도 준비해주셔서 입맛을 돋우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 형제국수의 별미 비빔국수


▲ 형제국수의 대표메뉴 전복국수


푸짐한 해물과 전복에 깜짝 놀랐습니다. 자극적인 조미료맛이 아니라, 해산물로 풍부한 맛을 내면서 삼삼하게 어우러지는 육수와 전복! 국수를 호로록 먹다보면서 여름에는 진짜 한그릇 뚝딱하면, 보약같다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어린이들이나, 젊은층을 공략에서 나온 별미 새콤달콤 비빔국수는 특제 소스라는 말이 딱 떠오르는 맛! 가족이 함께와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절곶 맛집으로 살짝 추천해 드릴게요!




■ 울산 이색 빵집 : 간절곶 해빵

위치 :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924 / 문의 전화 : 052-239-5548

       주차 시설 완비



울산에서 가장 해가 먼저 뜬다는 간절곶! 그 곳의 이색 빵집인 간절곶 해빵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해빵도 먹고 소원도 빌고.^^ 거기에 포켓몬도 잡고! 포켓몬 잡기도 식후경이니 밥도 먹고 커피 한잔 우유 한컵과 함께하는 해빵 어떠신가요?



간절곶 해빵의 마당의 모습



빨간색 천막이 해를 상징하 듯 인상적이었습니다! 간절곶 해빵 가게에서는 앞 마당을 잘 가꾸어 놓아 어린아이들이 뛰놀며 연못을 구경할 수 도 있고, 여러개의 테이블로 손님들의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절곶 해빵! 맛있는 빵 드시러 오세요^^


저도 해빵을 구매해서 맛있게 먹고있는데, 꽤 많은 시민분들이 포켓몬고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가족 단위의 관광객도 많았는데요.



▲간절곶 해빵에서 포켓몬고!


제 폰에는 설치가 안되어서 궁금한 마음에 살짝 촬영을 요청했답니다^^ 기분좋게 응해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서생면사무소에 포켓몬이 많이 출몰하여 잡았다는 꿀팁까지 전수받았다는 소식도 같이 전해드릴게요!


울산 간절곶 해빵은 매일 12:00-21:00 에 운영되며, 완판시에는 조기마감 된다는 사실.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는 늦어서 맛난 해빵을 놓치지 않게! 서둘러 간절곶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해빵은 그냥 빵과 다르게 3단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부드러운 카스텔라, 특제 크림, 마지막에는 고소한 소보루로 즐길 수 있답니다. 해빵 1박스는 총 10개로 구성되어있고, 11,000원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맛있는 해빵!


즐겁게 게임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사진도 찍고 놀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언제 가버렸는지 모르겠더라구요. 풍경, 맛집, 카페 그리고 포켓몬GO! 어느 하나 빠질 것 없는 울산 간절곶!


아! 한국철도공사 울산역은 증강현실 모바일 게임 ‘포켓몬고' 를 즐길 수 있는 기차여행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 기차여행은 서울역에서 출발하여 울산역에 도착하여, 포켓몬 성지인 울산 간절곶으로 3시간동안 포켓몬 사냥을 즐기며, 자유여행을 한 뒤 울산 동구의 멋진 대왕암을 방문해 관광하고 다시 서울역으로 돌아오는 당일 코스라고 합니다.

KTX와 울산 시티투어가 연계한 레일시티투어 해안탐방코스를 통해서도 ‘포켓몬고'를 즐길 수 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올 여름 휴가는 울산 간절곶으로 어떠신가요? 모두들! 환영합니다!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