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고, 초중고 학생들의 방학도 시작되었습니다. 곧 휴가철도 다가오는데요. 휴가철에 멀리 가시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곳으로 휴가를 떠나면면 어떨까해서 도심 속 물놀이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중구 남외동 동천강변에 개장한 동천 야외물놀이장은 2014년 개장하였고, 여름만 되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올해는 워터슬라이드도 신규 개설되었답니다.

 

저와 함께 도심 속 물놀이장, 동천 야외물놀이장으로 떠나볼까요?

 

 

 

동천물놀이장은 입장료가 있답니다. 중구민은 50% 할인해주며, 어린이, 청소년, 성인이 각각 2,000원 4,000원 6,000원의 이용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절기에만 운영되는 동천 물놀이장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저 같은 직장인들도 퇴근하고 물놀이를 여유롭게 즐기다 올 수 충분한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입장을 하기 전에 안전수칙을 꼼꼼히 읽어봐야겠죠? 물놀이장이니 반드시 수묘, 수영장 착용은 필수, 안전요원과 안내원 지시 따르기, 풀장에 음식은 반입금지, 준비운동 후 입수, 휴식시간 준수하기, 반려견 입장금지 등 안전수칙을 반드시 숙지해야지만 즐거운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건 어린이 풀장입니다. 워터터널과 배를 형상화한 미끄럼들과 놀이기구들. 잠시 휴식시간이라 아이들이 없지만 휴식시간이 끝나자마자 아이들은 신나게 물놀이를 하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 신나게 물놀이는 하는 아이들

 

 

어린이풀장에서 신나게 뛰어놀던 아이들이 갑자기 어디론가 사라져서 따라가봤더니 워터슬라이드에 모여있더라구요. 올해 새로 신설된 워터슬라이드. 워터슬라이드 이용시 키 제한이 있습니다. 성인동반을 해도 이용을 하지 못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 워터슬라이드에서 내려오는 아이들

 

▲ 바닥 분수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

 

아이들이 너무 신나게 놀고 있어 아이들에게 푹 빠져버렸습니다. 저도 함께 놀고 싶은 마음이 어찌나 굴뚝 같던지.

 

 

▲ 성인풀장

 

성인풀장에 어린이들은 반드시 구명조끼 착용과 보호자 동반 입수랍니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서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부분입니다. 우리모두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반드시 지킵시다.

 

 

동천 야외물놀이장은 8월 31일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도심 속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위치 :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964번지

 

 

버스 타고 오는 길

 

910, 912번 -> 푸르지오 아파트 or 남외중학교 앞 하차

235, 346, 266, 402, 442, 462, 913번 -> 중부경찰서 하자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