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날엔 혜택 제대로 누리세요!


7월 27일은 문화가 있는 날입니다.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이해, 많은 분들이 여유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 같은데요.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 공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람하세요! 
7월 울산 문화가 있는 날, 볼만한 공연 & 전시회를 소개해드릴게요.

 

 

 

1) 울산서머페스티벌, 「파워콘서트」 무료관람

- 일시: 2016년 7월 27일 오후 19:30 ~
- 장소: 울산 북구 농소운동장
- 출연진: 박상민, 박미경, 노라조, 진성, 조승구 등

7월 문화가 있는 날은 울산의 대표 여름페스티벌인, 울산서머페스티벌이 진행되는 기간인데요. 박상민, 박미경 등 우리나라 대표 가창력의 소유자들이 대거 등장해, 울산의 밤을 불태울 예정이랍니다. 관람료는 없으므로, 퇴근 후 여유 있게 방문해 문화의 날을 알차게 보내는 건 어떨까요? 울산서머페스티벌은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됩니다.

 

 

2) 찾아가는 예술단의 「대숲콘서트」 무료관람
- 일시: 2016년 7월 27일 오후 20:00 ~
- 장소: 울산 태화강대공원 느티나무광장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찾아가는 예술단이 태화강 대공원을 찾아갑니다! 십리대숲을 지나, 시원한 느티나무 광장에서 친환경 음악회를 개최할 예정인데요. 클래식부터 가요까지 다양한 장르를 모아 퓨전공연으로 여러분의 귀를 즐겁게 하지 않을까요? 자연과 어우러지는 예술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태화강 대공원으로 모이세요!

 

 

 

3) 북구 도서관 연체자 해제 「happy day」 

- 해당 도서관: 울산 북구 6개 도서관 (기적의도서관, 북구중앙도서관, 명촌어린이도서관, 염포양정도서관, 농소1동 도서관, 농소3동 도서관)
- 해제 조건: 30일 이내 도서 연체중인 이용자가 문화가 있는 날(27일) 방문 시, 대출정지 해제

 

혹시 책이 연체되어 있어, 빌리고 싶은 책이 있는데 대여하지 못하고 있다면? 이번 문화의 날부터 운영되는 「happy day」는 북구 기적의 도서관을 포함해 총 6개 도서관에서 연체 중인 분들께 대출 정지를 해제하는 행사인데요. 이 밖에도 동화구연과 무료영화 상영 등 프로그램이 운영되므로, 대출 정지 해제하며 책도 대여하고, 프로그램 체험도 하는 건 어떨까요?

 

 

 

4) 소극장 예울 「8분의 6박자 폭풍의 오브제」 무료관람

- 일시: 2016년 7월 27일 오후 17:00 ~ 18:15
- 장소: 울산 남구 소극장 예울
- 문의: ☎ 052-275-3900

 

매달 문화가 있는 날에 기획 공연을 선보이는 울산 남구 소극장 예울에서는 춤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8분의 6박자 폭풍의 오브제’ 테마로 김외섭 무용단이 약 1시간 이상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5) 남구 문화원 「인문학 북콘서트」 무료관람

- 일시: 2016년 7월 27일 오후 19:00 ~
- 장소: 울산 남구문화원 배꼽마당

 

울산 남구문화원에서는 인문학과 함께 하는 작가 근대토크와 시 낭송, 시 노래를 선보이는데요. 좋아하는 작가와 직접 대면하는 기회가 적은 만큼, 참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평소 독서에 관심이 많고, 작가와 만나보고 싶었던 분들께 좋은 기회, 좋은 문화생활이 되지 않을까요?

 

 

6) 현대예술관 오후 6시 ~ 8시 영화 관람료 할인

ⓒ NEW

 

- 적용시간: 2016년 7월 27일 오후 18:00 ~ 20:00
- 장소: 울산 동구 현대예술관
- 가격: 전석 5,000원

 

독보적인 예매율을 자랑하는 영화 「부산행」 을 보려고 한다면, 문화의 날을 놓치지 마세요! 영화 한 편에 만원을 웃돌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죠. 울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그리고 현대예술관 까지 모두 5,000원에 관람할 수 있답니다. 가족들과 함께 최신 영화를 보려고 생각 중이라면, 문화의 날 혜택을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연극 「러브액츄얼리」 1만원 관람


ⓒ 극단 피에로

- 일시: 2016년 7월 27일 오후 20:00
- 장소: 울산 중구 피가로아트홀
- 가격: 전석 10,000원

 

더 새로워지고, 재미있어진 연극 「러브 액츄얼리」를 문화가 있는 날에는 만원에 관람할 수 있는데요. 커플 200% 공감, 솔로는 100% 공감할 수 있는 대한민국 커플 현실을 잘 반영한 연극이랍니다. 7월 27일 문화가 있는 날, 조금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연극 한 편 관람하는 건 어떨까요? 단돈 만원이면 해결할 수 있어요.

 

 

7월 울산 문화가 있는 날은 더욱 풍성해진 할인과 무료공연으로 가득한데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말고, 문화생활 즐겨 보세요. 더 많은 울산 문화가 있는 날 혜택이 궁금하다면, 문화가 있는 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울산 문화가 있는 날 할인 혜택 한눈에 확인하기:
http://www.culture.go.kr/wday/facility/facilityList.do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