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일 ~ 24일엔 울산재즈페스티벌 보러오세요!

 

지난 2000년부터 시작해 한국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 잡은 ‘제17회 울산재즈페스티벌’이 7월 22일부터 24일까지(3일간) 울산 성남동 문화의 거리에 위치한 ‘로얄앵커’와 ‘플러그인 소극장’에서 조동희 트렙 등 17개 팀이 참여하는 가운데 개최됩니다.

 


울산재즈베스티벌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조동희 트렙을 비롯한 민주신 쿼텟, 박보람 쿼텟, 이한얼 트리오, 안수경 쿼텟, 윤동주 동시 프로젝트 by 유영민, 최성호 특이점, 점프 밍구스 같은 국내 재즈밴드들이 출연하여 풍성한 재즈의 향연을 펼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조동희는 한국 포크음악의 전설 조동진의 동생으로 최근 히트한 드라마 「시그널」에 삽입된 OST '행복한 사람'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울산재즈페스티벌에서는 재즈밴드와 함께할 예정인데요.

 


또한 네오소울 11인조 빅밴드인 ‘치카티카 브라운 사운드’, 다양한 실험적 음악을 보여주는 ‘Ji Park’과 전자음악 4인조 ‘레트로 트랭’, 홍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도마’와 월드뮤직 듀오 ‘계피자매’의 콜라보레이션과 같은 다양한 공연이 이어집니다.

특히 이번 울산재즈페스티벌에서는 한동안 중단되었던 ‘신인 밴드 경연대회’를 다시 진행하여 본선에 진출한 4팀의 라이브 실황은 CD로 제작되어 월간 재즈 피플 구독자들에게 부록으로 발매될 예정입니다. 대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상금과 상패, 내년도 울산재즈페스티벌의 초청팀으로 선정되는 영광도 주어집니다.


모든 공연 관람은 무료 관람!

이번 행사는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1시간 간격으로 로얄앵커와 플러그인 소극장에서, 신인밴드경연대회는 24일 플러그인 소극장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울산재즈페스티벌 공연일정

- 1일차 : 7. 22(금) 일정


- 2일차 : 7. 23(토) 일정

 

- 3일차 : 7. 24(일) 일정

※트리오(Trio) : 3중주, 쿼텟(Quartet) : 4중주, 퀸텟(quintet) : 5중주

 

 

다채로운 재즈공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재즈페스티벌! 17번째 열리는 울산재즈페스티벌을 통해 여러분의 깊은 감성을 자극해 보세요. 그리고 재즈의 자유로움을 제대로 느껴 보시면 좀 더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재즈페스티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