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 위를 달리는 멋진 선수들을 응원해보세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여자축구 선수권대회가 울산에서 개최됩니다. 전국여자축구 선수권대회는 대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여자축구연맹과 울산시 남구가 공동 주관하는 대회로 전국의 여자 축구선수들이 그라운드 위를 힘차게 달리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제15회 전국여자축구 선수권대회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2년 연속으로 울산에서 열리는 전국여자축구 선수권대회는 오는 8월 3일부터 15일까지 13일간 일정으로 펼쳐집니다. 과연 올해는 어떤 박진감 넘치는 게임들이 펼쳐질지 기대가 되는데요!




대회 참가팀을 살펴보면 전국을 대표하는 모든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위해 울산으로 모입니다. 귀여운 축구 꿈나무 초등부 선수들부터 중등부, 고등부, 대학팀, 일반부 등 전국 70여 개 팀과 2,000여 명의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가득 메울 예정이에요!


그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경기가 진행되는데요. 초등부는 울산대학교 구장에서 경기를, 중등부는 문수양궁장에서, 고등부는 학성중학교와 문수양궁장에서 경기가 개최되며, 대학부는 학성고등학교와 문수보조구장, 일반부는 문수보조구장에서 경기를 진행된답니다.



경기는 예선전까지는 조별 풀 리그로 진행되고, 8강부터 토너먼트로 진행되는데요. 8월 2일(화)부터 8월 7일(일)까지 일주일 동안 예선경기가 치뤄지며 8월 9일(화)부터 본격적인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됩니다. 


선수들과 관중들을 배려해 저녁 시간대에 경기가 개최되오니 시원한 여름 저녁, 부담 없이 경기를 즐기시길 바랄게요! (※토너먼트 경기 외 예선전 경기 대진표도 궁금한 분들은 아래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제15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 일정표.pdf



#제15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

일시 : 2016년 8월 2일 ~ 8월 17일 16일간

장소 : 문수국제양궁장, 울산대학교, 학성고, 학성중, 문수월드컵보조구장

참가팀 : 68개팀(초등 16, 중등 18, 고등 17, 대학 8, 일반 9)

경기방식 : 예선 조별 풀리그, 8강 이후부터 토너먼트 진행

주최 : 대한축구협회

주관 : 울산광역시 남구, 한국여자축구연맹

참고 : www.kwff.or.kr (한국여자축구연맹)




이상으로 제15회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 개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 여자축구선수들이 경험과 실력을 쌓는 멋진 기회의 장이 될 뿐만 아니라, 대회 기간 동안 울산에서 머무르면서 멋진 추억들을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다가오는 8월 2일~17일! 전국여자축구선수권대회에서 푸른 그라운드를 힘차게 달리는 선수들을 열렬한 성원과 함성소리로 우리 선수들도 응원하며 무더위를 날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