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머페스티벌 보고 더위 식히세요!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이 여러분의 여름밤을 책임집니다! 신명 나는 트로트부터, 요즘 대세 아이돌 가수가 출연하는 음악 프로그램, 오빠부대를 저격한 7080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할아버지 할머니, 아빠 엄마 그리고 손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에 대해 소개합니다.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 안내

- 일시: 2016년 7월 23일(토) ~ 2016년 7월 29일(금)

- 공연시작시간: 일괄 19:30 ~

- 페스티벌 장르: 트로트, 댄스, 발라드, 록, 힙합, 포크 등

- 입장료: 무료


겨울에는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진다면, 여름에는 무엇? 바로 경남인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울산서머페스티벌’이 기다려지죠! 울산서머페스티벌은 자외선 극심한 시간을 피해, 선선해진 저녁에 공연을 시작합니다. 멀리서 문화생활 찾지 말고, 여기 울산에서 스트레스와 무더위 날려버리세요!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 라인업


올해 울산서머페스티벌(USF)는 다함께 트로트, 열린콘서트, 음악중심, 아줌마 콘서트, 파워콘서트, TMF 등 총 7일간 7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요.

트로트를 좋아하는 분들은 진하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다함께 트로트’, 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열리는 ‘아줌마 콘서트’를 관람하시고, 아이돌 가수를 좋아하는 분들은 ‘음악중심’을, 그리고 추억의 무대와 화려한 가창력을 느끼고 싶다면 ‘파워 콘서트’, ‘TMF 2’ 등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답니다.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 열리는 장소는?

1) 진하해수욕장: 울산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토지구 획정리지구내 9B 

2) 범서생활체육공원: 울산 울주군 범서읍 천상중앙길 34

3) 울산 종합운동장 보조구장: 울산 중구 염포로 55 울산종합운동장

4) 울산 농소 종합운동장: 울산 북구 창평동

5) 울산 태화강 대공원: 울산 중구 내오산로 67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은 총 5개의 장소에서 열립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각 장소 부근 혼잡이 예상되므로, 즐거운 공연관람과 귀가를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밤 10시 너머 공연이 끝날 수 있으므로 청소년 친구들은 부모님을 동반하고 관람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2016 울산서머페스티벌 에티켓?

1) 입장 전,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므로 무더위 안전을 위해 물, 부채, 돗자리 등을 챙기세요.

2) 1인당 1석을 제공하므로, 자리를 맡는 것은 삼가 주세요.

3) 뒷사람 시야배려를 위해, 플랜카드는 큰 것보다는 작은 것으로 준비하되, 머리 위로 올리지 마세요. 

4) 안전질서가 무너질 수 있으므로, 절대로 의자 위로 올라가지 마세요.

5) 가수가 나오면, 즐겁게 호응해주세요! 응원소리에 더욱 더 좋은 무대를 선사할지도 몰라요.


즐거운 페스티벌 관람을 위해, 몇 가지 지켜야 할 에티켓이 있는데요. 자리잡아두기, 뒷사람 시야 방해, 의자 올라가기 등은 페스티벌 운영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안전까지 위협할 수 있으므로 알려드린 에티켓은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이것만 지켜도 더욱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어요!

 



2015년, 울산 김기현 시장님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죠. 올해도 울산 시민 분들께 더욱 큰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어요. 신나는 페스티벌을 위해 안전과 운영 모두 신경 쓰겠습니다. 2016 무더위는 울산서머페스티벌로 날려버리세요! 경남 주민 분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