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엔 울산박물관에서 특별한 탐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곧 자녀들의 방학이 시작됩니다. 주말마다 어떤 새로운 체험을 해볼 수 있을지 고민이실텐데요.

울산 박물관은 주말마다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산의 역사․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박물관아 놀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박물관아 놀자>는 분기마다 다른 주제로 운영되구요.

7월부터 9월까지 '응답하라 울산'이라는 주제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됩니다.

 

 

 

ⓒ울산박물관


<응답하라 울산>은 울산지도로 과거와 현재를 탐험해 보는 프로그램인데요.
전시실에서 유물과 유적을 알아보고, 교육실로 이동하여 시대별 유적지 발굴, 복원, 전시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선사시대부터 근대까지 매주 참여하면 울산의 전 시대를 알 수 있는 책을 완성할 수 있어요! 참가 신청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울산박물관

 

[ 울산박물관 박물관아 놀자 프로그램 참가 신청방법 ]
• 신청대상 : 초등학생 동반 가족
• 신청기간 : 매주 월 09시~ 금 18시까지
• 신청방법 : 울산박물관 홈페이지→학습관→교육신청
  (http://museum.ulsan.go.kr/edu/edu02.jsp)
기타 자세한 사항은 052) 229-4766,  전시교육팀 052) 229-472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의 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 시 퇴실 조치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참가대상은 초등학생을 포함한 가족이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참가 신청은 울산박물관 누리집(http://museum.ulsan.go.kr)을 통해 가능하구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신청 가능해요. 미신청자에 한해 현장접수도 진행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이 있는 분들은 울산박물관 누리집 또는 울산박물관(052-229-4766), 전시교육팀(052-229-4726)으로 문의주세요. 여름 방학에 어떤 활동을 해야할지 고민하지 마시고, 미리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신청해서 뜻깊은 주말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해 보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