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켓보다 더 신나는 태화강 나눔장터 7월에도 열려요!

 

잘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가져와 사고 파는, 울산 태화강 나눔장터가 7월에도 열립니다! 나눔과 이웃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태화강 나눔장터! 이번 나눔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7월 태화강 나눔장터 일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태화강 나눔장터’는?
 

아이가 불쑥 커버려 집에서 사용하지 않는 의류, 장난감, 동화책 등의 물품을 가져와 직접 사고 팔거나 바꾸고, 기증하는 플리마켓 개념의 장터입니다. 4월부터 10월까지 월 2회, 토요일 울산 태화강 부근에서 열리며 어른아이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벼룩시장입니다.

 

 

#7월 태화강 나눔장터 일정 안내

- 7월 첫번째 장터: 2016년 7월 9일 오후 12:00 ~ 15:00
- 7월 두번째 장터: 2016년 7월 23일 오후 12:00 ~ 15:00
- 장소: 울산 태화교 하부 공영주차장 일원
▶태화강 나눔장터 홈페이지: http://nanum.ulsannamgu.go.kr/

 

7월 태화강 나눔장터는 7월 둘째 주와 넷째 주 토요일에 개최됩니다!

일일 판매자, ‘장똘뱅이’로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사전 신청만 받으므로 태화강 나눔장터(http://nanum.ulsannamgu.go.kr/) 홈페이지 방문 해주세요.

 ‘장똘뱅이 참가신청’을 통해, 나눔장터에 참여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당일 신청은 받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태화강 나눔장터 참가자 주의사항
 
1) 나눔장터 참가자는 100% 인터넷으로 사전 접수를 받습니다. (개최일 전 금요일까지)
2) 신청 가능한 자리가 모두 마감되면 대기자로 신청 되며, 대기지분들은 자리번호를 받습니다.
3) 참가일 당일,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4) 장터 당일 취소는 불가하며, 반드시 사전 연락 부탁 드립니다.
5) 물품 검사 후, 자리 표 교환이 가능합니다. 장터 종료 시, 자리 표는 반납 부탁 드립니다.
6) 장터 시작 전과 종료 후에는 판매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장터 운영시간인 오후 12:00부터 오후 15:00까지, 시간 준수 부탁 드리며, 당일 비 혹은 폭염으로 행사가 취소될 경우에는 신청이 무효로 돌아가므로, 다시 신청하셔야 해요. 그리고 판매물품의 가격은 판매자가 임의 책정하므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웃과 즐거움을 나눠볼까요?

 

 

#태화강 나눔장터 교환행사 안내

 

나눔장터가 열리는 날, 태화강 교환부스 한 켠에는 종이팩과 폐건전지 교환행사를 열고 있어요.

집에서 사용하지 않고, 버리거나 먼지 가득 쌓인 건전지와 우유팩은 차곡차곡 모아, 태화강 나눔장터로 가져오세요! 수집량에 따라 화장지 또는 새 건전지로 교환해드리고 있답니다.

 

 


울산매일신문사와 남구청이 공동으로 마련한 태화강 나눔장터! 벌써 올해로 6년째를 맞이해, 울산의 대표 상설 벼룩시장으로 자리잡았는데요. 태화강 나눔장터는 장똘뱅이의 나눔과 기부를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나눔문화를 확산을 위해 열렸다고 해요.

 
나눔장터에는 벼룩시장뿐만 아니라, 페이스페인팅, 농ㆍ특산물 판매장 등 다양한 부스가 설치되어 체험거리도 다양한데요. 태화강 나눔장터에서, 아껴 쓰고 나눠 쓰고, 바꿔 쓰고 다시 쓰는 아나바나 운동을 실천하시길 바랄게요!

 

 

울산 태화강 부근에서 열리는 7월 태화강 나눔장터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지난 2011년부터 2016년까지 참여자만 10만명이 넘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답니다. 주말에 특별한 계획이 없다면, 태화강 나눔장터에 방문해, 나눔의 정을 느끼고 이웃과 나눠 환경도 보호하는 기회가 되셨으면 합니다.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사진 출처/태화강 나눔장터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