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외식하기 좋은 패밀리 레스토랑 '리코파파'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이라기엔 너무 덥고 탁 트인 일산지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가격 부담없이 다양한 메뉴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리코파파에서 가족외식 어떨까요? 




주소 : 울산 동구 일산진11길 23 (일산지해수욕장 근처)

전화 : 052-251-1588


리코파파는 일산지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장소에 위치해있으며, 실내공간도 넓고 가족

끼리 외식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탄산 음료가 무한제공이라 음료 추가에 대한 부담도 없구요. 셀프바에서는 그릇, 수저, 컵, 피클 등을 

필요한만큼 덜어오면 된답니다.




마침 뉴시즌 스테이크 이벤트로 닭다리, 통삼겹, 목살 스테이크를 할인 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었어요. 스테이크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는다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




먼저 주문한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재료들이 듬뿍듬뿍 들어간 까르보나라, 베이컨과 버섯들이 면과 잘 어우러져 느끼하지도 않고 약간은 매콤하니 맛있어요.

 

 



다음으로 비프밥이 서브되었네요. 다양한 채소와 고기, 밥까지 어우러져 소스와 함께 비벼먹어도 되고 따로 따로 먹어도 맛있었던 비프팝, 리코파파에서 먹었던 음식 중 단연 최고 ! 약간은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할인중이였던 통삼겹 스테이크 ! 큼직큼직하게 썰어진 통삼겹에 포테이토, 밥과 파인애플, 콘샐러드까지, 소스맛이 조금 강해서 자극적이긴 하지만 자극적인맛에 길들여진 우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목살 스테이크 ! 레스토랑에 가면 맛은 본전 뽑는 목살 스테이크, 퍽퍽한 느낌이 있지만 매콤한 특제소스와 함께라면 맛은 보장 !


이제 장마철이 시작되고 더 무더운 여름이 올텐데,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외식한번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