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가볼만한곳 대왕암공원 속 생태어린이 숲놀이터, 미르놀이터

 

울산여행으로 가볼만한곳 대왕암공원에는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생태어린이 숲놀이터와 거대한 용 속에서 놀 수 있는 미르놀이터가 있습니다. 울산의 특별한 놀이터로 함께 놀러 가볼까요.

 

 

 

 대왕암공원 속 생태어린이 숲놀이터

 

가족나들이 가기에 좋은 대왕암공원에는 아이들의 뽀통령인 뽀로로와 뽀로로의 친구 루피가 반겨주고 있는데요.  푸른숲 속에서 뽀로로 친구들이 함께 하니 더욱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들은 대왕암공원의 기암바위를 만나기도 전에 아이의 손에 이끌려 이곳 생태어린이 숲놀이터를 만나게 됩니다.  이곳 대왕암공원의 생태어린이 숲놀이터에는 캐릭터포토존이 있는데요. 목각으로 만든 캐리터들은 울산 동구의 아랫목 예술봉사단에서 만든 나무인형이랍니다. 뽀로로 옆에는 익살스런 라친구들이 있네요. 라바는 어른들도 무척 즐겨보는 만화영화인데요. 캐릭터 목각과 함께 사진을 담으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겠죠.

 

 

 

 

대왕암공원에 있는 생태어린이 숲놀이터에는 나무 징검다리, 움막집, 이야기마당 등 소나무와 대나무로 만든 놀이시설이 있습니다. 모두 자연에서 얻은 재료들이라 환경호르몬 노출에도 걱정이 없는 친환경 놀이터이지요.

 

 

 

대왕암공원에는 15000그루의 소나무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데요. 워낙 나무들이 많다보니 죽은소나무나 가지치기한 나무들이 많답니다. 생태어린이 숲놀이터의 놀이기구들은  대왕암공원에 있는 죽은 나무들을 활용해 만들어 의미가 더욱 특별하답니다.

 

 

 

 

대왕암공원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대왕암미르놀이터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미르는 우리말로 용을 뜻합니다. 용을 모티브로 조성한 애왕암 미르놀이터에서 신나는 하루를 만들어 주세요.

 

 

 

보는 눈만 없다면 저도 미르놀이터에 들어가 신나게 미끄럼틀을 타보고싶었답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닐라고 믿어 봅니다. 

 

 

 

이번 주말에는 울산 가볼만한 곳 울산12경 대왕암공원으로 뽀로로와 라바도 만날 수 있는 생태어린이 숲놀이터와 미르놀이터로 가족나들이를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