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곶, 고래마을, 대왕암공원 당일기차여행으로 즐기는 울산여행 베스트명소

울산여행 당일치기로 즐기는 방법으로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에서 출시한 '간절곶, 고래마을, 대왕암공원 당일기차여행'으로 울산에서 손꼽히는 베스트 명소를 만나봅니다.

▶ 간절곶, 고래마을, 대왕암공원을 당일기차여행

'간절곶, 고래마을, 대왕암공원 당일기차여행'은 왕복Ktx기차비, 중식, 울산투어버스, 입장료, 문화관광해설사 등이 제공되는데요. 서울역에서 오전 7시 45분에 출발하여 Ktx 기차를 타고 10시에 울산역에 도착하면  울산투어버스와 문화광광해설사와 함께 울산여행이 시작됩니다. 이제 울산의 베스트 명소를 만나볼까요.

당일기차여행으로 만나는 일출명소 '간절곶'

울산여행으로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 중의 하나가 일출명소로 알려진 간절곶인데요. 간절곶은 매년 1월1일에 간절곶해맞이축제가 열릴 만큼 일출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마주하며 간절곶의 소망우체통에 소원을 빌어보기도 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기도 합니다.

확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가슴 속에 담아두었던 마음을 담아 엽서한장을 띄우고 울산의 바다내음 따라 열리는 간절곶소망길을 걸어봅니다.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진다는 간절곶소망길을 걷다보면 그림 같은 풍차와 함께 향긋한 커피가 간절해지기도 합니다.

▶당일기차여행에서 즐기는 맛있는 '바다정식'

간절곶 바다향에 취하다보면 어느새 점심시간이 다가옵니다. 아침일찍 여행을 시작한터라 배도 고파오네요. 간절곶에서 진하해수욕장에 있는 진하호텔리조트 식당의 바다정식을 먹습니다. 코레일관광상품 당일기차여행에서 즐기는 '바다정식'은 쫄깃한 도다리와 밀치회에 초밥까지 감동받은 바다향이 가득한 한상이였습니다.

▶ 진하해수욕장 명선도와 명선교

진하호텔리조트에서 맛있는 '바다정식'을 먹고 재빨리 진하해수욕장의 명선교과 명선도를 만나러 가봅니다. 이 코스는 따로 진행하지 않으니 야경이 아름다운 명선교와 일출명소로 유명한 명선도를 보고 싶다면 진하호텔리조트에서 해변가로 5분 정도 걸어 나오면 만날 수 있습니다.

당일기차여행으로 만나는 장생포 고래마을

포경의 중심지였던 장생포 고래마을에서 고래를 해체하는 장면도 만나고 고래조각공원에서 거대한 고래들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도 담아봅니다.

장생포옛마을에서는 고래착유장, 고래해체장, 고래밥상, 고래빵집, 만원짜리를 물고있는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 시간이 좀 빠듯해 아쉽기도 했습니다.

당일기차여행으로 만나는 '대왕암공원'

얼마 전 울산여행으로 대왕암공원을 갔었는데  일부구간이 공사 중이어서 대왕암공원을 맘껏 즐기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당일기차여행으로 대왕암공원을 다시 만난 대왕암공원입니다. 대왕암공원은 가도 가도 좋은 곳인듯 합니다. 푸른바다와 기암바위가 연출하는 신비로운 풍경과 백년이 넘는 소나무로 1500그루의 해송이 장관인 대왕암솔숲을 걸을때는 마음이 참 평안해집니다. 울산여행을 하면서 아 여기는 다시 오고싶다고 생각했던 대왕암공원입니다.

하루가 참 짧았던 울산 당일치기여행, 울산여행을 즐기는 또다른 방법으로 울산의 베스트명소인 간절곶, 고래마을, 대왕암공원을 당일기차로 만나보았는데요. 아직 그 여흥이 가시질 않네요. 맛있는 바다정식도 맛보고 울산의 베스트명소를 당일로 만날 수 있는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의 '간절곶. 고래마을 기차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간절곶·고래마을 기차여행' Tip

울산역 여행센터 052-254~7785
부산역 여행센터 051-440~2513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www.letskorail.com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