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랑 크라우드 펀딩대회에 울산 대표로 [수다장이의 다문화 여성들 디딤돌 프로젝트]가 선정되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모인 수익금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미싱, 부자재 등을 기부해 다문화여성 일자리 창출 사업에 지원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의 참여가 울산 다문화가정의 일자리 디딤돌에 도움이 됩니다! 모금이 어렵다면, 응원의 글 한 줄이라도 부탁 드립니다.




#다문화가정에게는 하늘의 별따기와 다름없는 일자리 찾기


주위를 둘러보면 쉽게 볼 수 있는 다문화 가정의 일원들. 다문화 가정의 70%이상이 친, 인척의 소개나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인연을 맺고 있어요. 울산 동구 다문화 지원센터 린만리씨는 언니 린다니씨의 소개로 캄보디아에서 한국으로 시집을 오게 되었고, 동생 린마넷씨도 울산 동구로 시집와 세 자매가 울산에 거주하고 있답니다.


지속적인 경기 불황과 취업난으로 취업준비생에게도 취업이 어려운 상황에서, 아직 한국 사회에 익숙하지 않은 다문화가정 여성들에게는 취업은 하늘의 별따기나 다름없죠. 식당, 공장 등 단순노동 일자리는 비교적 취업이 쉽지만, 아직 어린 자녀를 둔 여성들은 그것마저도 어렵습니다.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다문화 이주 여성 크라우드 펀딩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지역사회 다문화 이주 여성들에게 경제활동의 여건을 마련하고, 편견 가득한 사회적 시선을 바꾸려고 합니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울산 다문화 여성들을 위한 프로젝트,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울산 대표 크라우드펀딩 [수다장이의 다문화 여성들 디딤돌 프로젝트]

  

<펀딩 동참방법>

1)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회원가입 및 로그인 

2) 울산 수다장이 디딤돌 프로젝트 선택

3) 응원의 댓글 달기

4) 페이스북 지지 서명 

5) 결제하기 모금액 동참 

6) 보상품 선택


-펀딩기간: 2016년 6월 1일 ~ 2016년 6월 30일

-목표금액: 3,000,000원

-후원자 선물: 10,000원 ▶ 만나서반갑습니다 에코백 1개

                15,000원 ▶ 만나서반갑습니다 에코백 1개 / 고래꼬리 열쇠고리



마을기업 수다장이와 울산 동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함께하는 다문화여성들의 디딤돌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다문화가정이 지역사회와 한걸음 더 가까워지는 디딤돌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목표금액 3,000,000원이 2016년 6월 30일까지 100% 모여지지 않으면 모금은 실패되고, 후원한 금액은 자동환불이 됩니다. 소외된 계층의 삶의 디딤돌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응원 부탁 드립니다.


▶ 울산 다문화여성들 디딤돌 프로젝트 크라우드펀딩 참여하기: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8332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신 후원자 분들께 드리는 선물


울산사랑 크라우드 펀딩에 1만원 이상 후원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다문화 이주여성들을 만났을 때, ‘반갑습니다’하며 먼저 인사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만나서 반갑습니다!’ 인사말을 넣은 에코백을 준비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해, 좋은 일도 하고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에코백도 받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금 받고 제작되어, 에코백의 의미도 남다를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 덕분에 약 34% 이상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려면 6월말까지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지인들에게 홍보하기가 필요합니다. 모금이 어렵다면, 응원의 댓글과 페이스북 참여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문화 이주 여성분들의 경제활동을 위해,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