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벌써 10회째 맞이하는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짝짝짝 축하합니다!!!!! 울산을 대표하는 장미축제. 이제 울산을 로즈시티로 불려도 될 만큼 많은 분들께 알려졌답니다.  

 

장미축제 즐길 준비 되셨는지요? 이 터널을 지나면 300만 송이의 장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가보시죠!

 

터널을 지나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건 분수였습니다. 분수 위에 빨간장미볼이 어찌나 이쁘던지. 보는 눈이 다들 비슷한지 남녀소노 다들 분수 앞에서 사진 찍으시느라고 북적북적거렸습니다. 분수에 빼앗긴 마음 다 잡고 본격적으로 장미구경하러 다녔습니다.

 

 비가 온 뒤라 조용할 줄 알았던 장미원에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더라구요. 저도 그들과 함께 장미의 매력에 흠뻑 빠져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장미 향을 맡아보고, 사진도 찍고 바쁘게 축제를 즐겼답니다.

 

200여종이 넘는 장미들, 국적도 색깔도 모두 달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나중에는 어디 나라 장미인지 맞추기 게임까지하며 둘러보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축제 가시면 저처럼 장미 국적 맞추기 게임 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장미원에는 포토존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요.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추억도 쌓고 . 1석2조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제가 보여드리는 장미는 극히 일부입니다. 더 많은 장미가 장미원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장미축제는 5월 29일까지 개최되니 아직 오지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 축제를 즐기로 오시길 바랍니다. 주말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기 때문에 자가운전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편하세요. 셔틀버스도 운행(주말에만)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장미처럼 아름답고 이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세요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