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일산지의 새로운 대표 먹거리가 될 그 곳, 외식중공업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은 혹시 일산지에 오셔서 바다만 보고 돌아가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부터는 방문해야 할 곳이 생겼습니다. 그 곳은 바로 수제갈비와 바베큐 전문점 외식중공업인데요, 가게의 상호부터 동구의 대표 고깃집이라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외식중공업은 일산지 테라스 가든 뒤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풍차가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외식할 때 고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주차문제일텐데요, 이 곳에서는 그런 걱정은 잠시 접어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그림입니다. 각 지역의 대표 먹거리를 적어놨는데, 울산의 대표 먹거리가 눈에 띄네요^^; 그만큼 자신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걸까요?


식당 전반적으로 이렇게 독특하고 센스있는 모형이 많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식중공업이라는 이름에 맞게 가게 이름과 관련있는 모형을 설치해놓았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각 자리마다 다르게 꾸며져 있는 환풍기랍니다! 현대중공업의 안전모 형태로 꾸며져 있는게 귀여운 느낌을 주네요.


함께 '견적서'를 살펴볼까요?

아쉽지만 가격은 저렴하다고 과감하게 말할 수 없는 정도인데요, 하지만 샐러드바까지 포함된 가격인 점을 감안하면 그리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저희는 직원 추천을 받아 제일 자신있다는 배부를 돼지를 주문했습니다!



본 메뉴가 나오기 전, 고기 가격에 포함되어 있었던 샐러드바를 볼 수 있습니다. 메뉴 주문을 마친 후, 여기에서 원하는 밑반찬이나 쌈채소를 이것저것 골라서 먹을수 있어요. 고기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샐러드류부터 떡, 두부김치와 삶은 옥수수, 김말이 튀김 그리고 과일화채까지 있네요! 샐러드바가 정말 잘 구비되어 있어서 만족하였답니다. ^ ^~


오늘의 주인공 양념돼지갈비입니다! 정식 메뉴 이름은 배부를 돼지라고 하네요.

부드러운 고기와 폭 베인 양념까지 정~말 완벽했습니다. 정말 모든사람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저만 먹게 되어 죄송하네요. (호로록


"손님이 짜다면 짜다."

"길이 없으면 길을 찾고 찾아도 없으면 길을 닦아 나가야한다."

"동구가 잘되는게 우리가 잘되는 것이고 우리가 잘되는게 동구가 잘되는 길이다."

곳곳에 이렇게 위트있는 말과 함께, 동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양념 소고기에요!! 빛깔이 빨갛게 예뻐 보이지만 사실 저는 양념갈비가 더 나았어요. 고기가 얼어있었거든요... 그래도 전부 다 먹었답니다. (호로록2)


냉면까지 식사를 다 마치니 커피는 몇명 드실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끝이없는 서비스~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니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지글지글 고기 한 번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떠신가요, 오늘 이후로 일산지에 방문할 때 들러야 할 곳이 늘어나지 않으셨나요?!

독특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곳, 외식중공업이었습니다!

 


울산 동구 일산진6길 22 , 외식중공업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