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의 신선함을 담은 언양 유진목장 본밀크 

불고기로 유명한 언양시내, 이 곳의 시골스러운 분위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소녀풍 감성이 감도는 연한 민트 색상 건물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이 곳은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잼, 치즈, 음료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진목장에서 운영하는 유제품전문점 "본밀크"랍니다. 

본밀크의 인기메뉴인 아이스크림은 총 세가지로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우유맛, '흑소'프트 아이스크림은 흑임자맛, '얼룩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우유와 흑임자 두 가지 맛을 섞은 것입니다. 그 외에도 아메리카노 대신 '음메'리카노라고 이름지은 메뉴 작명부터가 독특하고 재미있네요.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 매장 내부를 장식한 작은 소품들 하나하나까지도 주인장의 섬세한 손길이 닿아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크로스퍼즐 컨셉으로 짜 넣은 타일 조각들과 "Nice to Milk you. Happy Mooooo Day." 라는 재미있는 문구들은 유제품 전문점이라는 가게의 특색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네요. 

매일매일 신선한 제품을 "당일제조-판매"하고 있다는 문구에서 신뢰성이 느껴집니다. 한 쪽에는 꼬마 손님들을 위한 유아용 의자와 얼룩소 모양의 흔들 승용완구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어린이들이 좋아하겠네요. 

이미 TV 방송 출연과 잡지 등에도 소개된 유진목장 정해경 대표. 매장 한 쪽에는 실력을 인정받은 정 대표의 각종 수료증과 유진목장, 본밀크가 알려진 언론 매체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만큼 본인의 일에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주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얼룩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작은 소 장식인형으로 트레이 위를 장식하는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돋보이네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풍부한 우유와 고소한 흑임자가 정말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밀크잼. 블루베리와 얼그레이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래서인지 매장에서 신선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를 맛본 후에 밀크잼과 요거트, 치즈 등을 사서 포장해가는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낙농 2세대로 축산업을 전공하고 성실하게 가업을 이어가고 있는 젊은 여사장님은 자신의 목표와 다짐을 명함 뒷면에 새겨놓았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마음 좋은 축산인'이 되고자 하는 그녀의 소망에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더 맛있고 신선한 유제품을 이 곳에서 오래도록 맛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 유진목장 본밀크

<주소> 울주군 언양읍 헌양길 95
<전화> 052-264-7477

 

 

Posted by 비회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