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5월 8일, 부모님께 감사드리는 어버이날 입니다.

 

카네이션과 함께 드리기 좋은 어버이날 선물 고민하고 계신가요?

거기에 마음이 담긴 편지 한 통이면,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있을까요? 그날 하루만큼은 집안일도 대신 하고, 어깨도 한번 주물러 드리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1) 건강보조식품(약)
건강을 많이 챙겨 드려야 하는 부모님께 비타민뿐만 아니라 Q10, 루테인 등 다양한 종류의 약이 인기입니다.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1년 분량의 약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오메가 3나 각종 비타민은 온라인 혹은 마트,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부모님 건강도 챙겨드릴 수 있습니다.

 

 


2) 속옷&잠옷
부모님의 사이즈를 대충 알고 있다면, 속옷 선물은 어떨까요?

첫 월급을 받을 때 많이 하는 선물이지만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무던하게 입을 수 있는 런닝 정도면 충분합니다. 선물 예산이 넉넉하다면 잠옷 선물도 좋아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학생들이 선물하기 좋아요. 은근히 잘 늘어나는 아빠 런닝과 엄마 팬티, 이번 기회에 싹~ 바꿔드립시다.

 

 


3) 안마기
한 해 한 해, 느껴지는 몸이 다른 부모님. 비 오는 날 허리가 아프다거나 몸이 콕콕 쑤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5~7만원 정도면 어깨용 안마기를 구입할 수 있어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먼 곳에 살아, 어머니 어깨 주물러 줄 시간이 여의치 않다면 안마기 선물은 어떨까요?
 

 


4) 홍삼
어버이날 가장 무난한 선물인 홍삼. 홍삼은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좋아하더라고요. 홍삼은 이미 항암효과,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 등의 효능이 검증되어있죠. 홍삼의 브랜드와 종류도 다양하고, 홍삼 함유량도 달라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함유량이 높을수록 홍삼이 많이 들어있으므로, 꼭 확인하고 합리적인 구입하시길 바라요.
 

 


5) 현금
부모님의 취향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면, 이 선물이 정말 좋은데요(?).

요즘은 만 원짜리, 오만 원짜리 현금을 말아 꽃다발처럼 만들어 주는 게 유행이래요. 현금 꽃다발, 받는 상상만해도 웃음이 나네요. 빳빳한 현금을 예쁜 봉투에 고이 넣어 전해드리거나, 꽃다발처럼 만들어 전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성의가 없어 보여 걱정이라면, 정성스레 쓴 편지도 꼭 함께 드리세요.
 

 

 

6) 식사
가끔 엄마가 만든 집 밥이 떠오르듯, 부모님께서도 자식들의 요리솜씨가 궁금하실 텐데요. 하루 전에 미리 장보고, 거창하진 않지만 부모님께서 좋아하시는 음식으로 식탁을 차리는 건 어떨까요? 솜씨가 서툴더라도 여러분의 정성에 부모님은 분명 크게 감동하실 거에요. 여기에 떡 케이크를 더하면, 더욱 센스 있어 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7) 리마인드 웨딩
요즘 트렌드가 셀프 웨딩, 그리고 결혼한 부부들에게는 리마인드 웨딩이 유행입니다.

결혼기념일이 5월 전후로 가깝다면 이때까지 섭섭했던 것은 모두 다 풀고, 부모님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도록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거창한 웨딩 말고, 꽃다발 한아름과 어머니와 어울리는 하얀 원피스 한 점이면 충분할 것 같네요. 오랜만에 가족 사진도 함께 찍고요.

 


‘곁에 있을 때, 그 소중함을 모른다’는 말처럼, 부모님의 헌신이 어쩌면 당연한 것이라 생각해 감사하다는 말 한마디를 어렵다고 생각해왔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기회를 통해, 어버이날이 아니더라도 부모님을 항상 생각하고, 많은 분들이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 사랑한다고 꼭 한마디 전해주세요.

 

 

 

Posted by 울산누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