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은 지금! 축제도 많고 더불어 볼거리도 많은데요.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맛있는걸 먹어야 든든해서 울산 여행도 즐겁잖아요. 울산에서 만나는 하와이! 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에서 새우요리 드셔 보시는건 어떠세요?

 

울산에 대표 번화가인 삼산동은 울산에 가면 꼭 들려야 될 필수 장소 잖아요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은 삼산동 중심가에 있어서 식사 후에 구경하기도 좋구요, 공영주차장과 가까워서 주차하기도 편했습니다. 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에 들어선 순간 다른 가게들과 다른 인테리어에 깜짝 놀랐어요.

 

울산에서 만나는 하와이! 이색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 덕분인지 커플이나 가족 손님이 많더라구요. 주말이면 줄을 서서 먹어야 될 정도로 손님이 많다고 해요. 가게 사장님께 여쭈어 보니 가게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하나 하나를 다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가게에 더욱 더 애착이 간다는 말씀을 하시더라구요. 요즘, 셀프 인테리어가 유행이라고 하던데 가게도 꽤 큰데 대단하신거 같아요.

 

취향저격! 여심저격! 여자들은 특히나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밥먹는걸 좋아 하는데 소품 하나 하나까지 아기자기해요. 음식 주문을 해놓고 가게 사진을 찍는데 색감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잘 나왔어요.

 

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은 제가 자주가는 단골식당이기도 한데요. 제가 아는 새우요리 전문점 중에서 가장 맛이 좋구요. ,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는게 장점이예요. 가격적으로 부담이 되신다면 런치메뉴를 드시는걸 추천해요. 런치메뉴는 오후 3시까지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하와이 새우트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갈릭새우예요. 고소한 버터와 다진 생마늘로 볶아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예요. 매운 요리를 못드시는 분들은 갈릭새우를 시키시면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매운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은 불새우를 주문 해보세요. 버터와 생마을, 매운 양념소스로 조리되어 강한 매운맛의 새우요리인데요. 맵기는 원하시는 대로 고를 수 있는데 별도의 주문사항이 없으면 1.5단계로 주문이 됩니다.

 

핫새우는 버터와 생마을, 매콤양념소스로 조리되어 매콤하고 고소한 새우요리예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핫새우가 맛있더라구요. 핫새우도 맵기 조절이 되기 때문에 주문 하실때 원하시는 강도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에서 먹는 별미! 새우 요리에 무슨 막국수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갈 때 마다 꼭 주문하는 빙설 막국수예요. 시원하면서도 와사비향도 나고 새우요리와 함께 먹으면 중독성 강해요. 빙설막국수와 새우요리의 오묘한 조화에 엄지 척척!

 

삼산동에서 여러 명이서 맥주 한잔 할 때 시키는 핫&갈릭 새우 한판이예요. 새우 24마리가 나오구요. 빙설 막국수와 함께 시키면 안주로서도 제격이예요울산 여행에서 숙소가 삼산동 근처라면 들리셔서 간단하게 한잔 하시고 걸어서 숙소를 가시면 더 좋겠죠?

 

새우요리를 못드시는 분이 있다면 수제 함박스테이크를 드셔도 됩니다. 함박스테이크와 야채볶음밥 or 새우볶음밥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둘 다 먹어 봤지만  맛있었어요가게 사장님이 음식을 깔끔하게 잘 만드시는 것 같아요. 음식이 다 맛이 좋았어요. 거기에다 친절하셔서 언제나 기분 좋게 식사 하고 오게 되네요.

 

울산에서 이색적인 식당을 원하시나요? 하와이새우트럭 삼산점에서 드셔 보시는건 어떠세요? 울산에서 만나는 하와이~ 가게 인테리어도 이색적이고 새우요리 음식도 맛있어서 삼산동 갈 때 마다 들리는 단골집인데요. 가족이나 커플인 분들 주목 해 주세요특별한 날, 점수 따고 싶은 분들은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랍니다. 새우전문 요리가 먹고 싶을 때 새우트럭 삼산점을 추천해 드려요. 아참, 새우트럭 삼산점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5시로 그 시간대엔 피해서 방문 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멋진겅겅

댓글을 달아 주세요

위로